'당신이 잠든 사이에' 9.6% 수목극 1위, 넘기 힘든 10% 벽

뉴스엔 2017. 11. 16. 07:2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가 수목극 1위를 지켰다.

11월 16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15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 29회와 30회는 전국 기준 각각 8.1%, 9.6%를 기록했다.

하지만 '당신이 잠든 사이에'의 최고 시청률은 10%. 이번에도 9.6%를 기록하며 그 벽을 넘지 못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예은 기자]

'당신이 잠든 사이에'가 수목극 1위를 지켰다.

11월 16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15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 29회와 30회는 전국 기준 각각 8.1%, 9.6%를 기록했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병원선'과 엎치락뒤치락하며 1위 쟁탈전을 벌이다 '병원선'의 퇴장 후 줄곧 정상 자리를 지키고 있다. 하지만 '당신이 잠든 사이에'의 최고 시청률은 10%. 이번에도 9.6%를 기록하며 그 벽을 넘지 못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한우탁(정해인 분)이 남홍주(배수지 분)에게 색약을 들킨 사실을 알았다. 게다가 재판에 증인으로 서며 색약 들통 위기에 놓였다.

한편 같은 시간대 방송된 KBS 2TV '매드독'은 6.8%를 기록했으며 MBC는 파업 여파로 '밥상 차리는 남자' 재방송을 편성, 3.7%를 기록했다.(사진=SBS 캡처)

뉴스엔 김예은 kimmm@

‘개냥’ 윤은혜 럭셔리 하우스 최초 공개 “처음 생긴 내 집”‘집밥3’ 남상미, 남한강 한눈에 들어오는 집 공개 “2년간 직접 지어”기성용 1등석서 셀카, ‘빼꼼’ 귀여운 손흥민도 있네이소라, 얼떨결에 몸무게 강제 공개 “나도 60kg 훌쩍 넘어”[포토엔HD]류현진의 그녀 배지현 초미니 ‘미모에 몸매까지 퍼펙트’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