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모스코리아, 수능 앞두고 신제품 보온도시락 선보여

강동완 기자 2017. 11. 3. 17:4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코리아'가 2018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간편하면서도 따뜻한 식사를 필요로 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보온도시락 TKLE-950을 출시했다.

써모스코리아 마케팅팀 관계자는 "TKLE-950와 TKLD-1600F는 뛰어난 보온력은 물론 전용 파우치로 휴대성을 높여 수능 도시락에 제격이다."라며, "올 해 수능을 치르는 수험생들이 따뜻한 식사를 하고 좋은 컨디션으로 시험에 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코리아'가 2018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간편하면서도 따뜻한 식사를 필요로 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보온도시락 TKLE-950을 출시했다.

신제품 TKLE-950은 높은 보온 효력을 자랑하는 보온 용기(400ml)와 반찬 용기 2개(300ml, 245ml)로 구성됐으며, 전용 파우치가 포함돼 휴대성과 실용성을 높였다. 색상은 밀크, 피치, 모카 3가지다.

TKLE-950의 보온 용기는 스테인리스 보온병 구조의 높은 보온력으로 장시간 따뜻함을 유지할 수 있다. 6시간 기준 58℃ 이상 유지가 가능해 아침에 준비한 음식을 점심에도 따뜻하게 즐길 수 있다.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오픈 어시스트’ 구조로 제작되어 뚜껑을 열기 쉬운 점 또한 TKLE-950의 특징이다. 용기에 뜨거운 음식물을 넣고 뚜껑을 닫으면 내압의 변화로 뚜껑이 잘 열리지 않은 현상이 발생하기도 하는데, 써모스는 이 부분을 해결하기 위해 뚜껑을 누르면서 돌리는 오픈 어시스트 구조를 적용했다. 

3단계로 분리되는 뚜껑은 구석까지 세척이 가능하다. 반찬 용기 2가지는 반찬의 소스 등이 새지 않는 밀폐형으로 제작해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써모스 도시락 카테고리 중 베스트셀러인 TKLD-1600F도 함께 선보인다. 국용기, 밥용기, 반찬용기 2개가 포함된 대용량 보온도시락 TKLD-1600F는 높은 보온력과 넉넉한 용량으로 든든한 한끼 식사가 필요한 직장인과 학생에게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

써모스코리아 마케팅팀 관계자는 “TKLE-950와 TKLD-1600F는 뛰어난 보온력은 물론 전용 파우치로 휴대성을 높여 수능 도시락에 제격이다.”라며, “올 해 수능을 치르는 수험생들이 따뜻한 식사를 하고 좋은 컨디션으로 시험에 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치킨매니아, 의정부시 지역아동센터 연합체육대회서 치킨 나눔활동
웰빙트랜드에 건강은 기본 … 기능을 강조한 음료 좋아요
꼬지사께, 특색있는 한국형 이자카야 컨셉으로 술집창업 시장에서 꾸준한 성장
외식창업시 '브랜드 차별화된 경쟁력' 확인해야
프랜차이즈 자정안 공개, ‘갑질 해소’ 현실화될까
탐앤탐스, 태국에서 국산 홍시 알린다!
[머니S포토] 프랜차이즈 자정안, 실천에 달렸다

실시간 재테크 경제뉴스창업정보의 모든 것
강동완 기자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