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진×이요한, '이번 생은 처음이라' OST 참여.. '슈스케' 출신 조합

김동규 인턴기자 gyu@kyunghyang.com 2017. 10. 31. 09:0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굿데이 희진과 이요한이 Mnet <슈퍼스타K> 출신 ‘케미’를 선보인다.

희진과 이요한은 tvN <이번 생은 처음이라>의 OST에 합류해 신선한 조합을 선보인다.

굿데이 희진과 이요한이 Mnet ‘슈퍼스타K’ 출신 ‘케미’를 선보인다. 사진 CJ E&M

tvN 월화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 측은 걸그룹 굿데이의 희진과 신예 싱어송라이터 이요한이 가창자로 참여한 OST Part 6 ‘셸터(Shelter)’ 음원을 오늘(31일) 정오에 공개한다고 밝혔다.

‘셸터(Shelter)’는 어쿠스틱 기타와 피아노를 중심으로 한 심플한 악기구성에 기름기를 뺀 담백함으로 완성된 사랑스러운 남녀 듀엣곡으로, 극중 여기저기 상처 받고 갈 길 잃은 윤지호(정소민 분)를 따뜻하게 보살펴주는 남세희(이민기 분)의 보금자리를 표현했다.

특히 이번 OST는 Mnet <슈퍼스타K> 시즌5에서 뛰어난 가창력과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TOP3에 진출한 참가자이자 걸그룹 굿데이의 메인보컬인 희진이 가창에 참여해 기대감을 불러 모은 노래다.

이와 함께 <슈퍼스타K> 시즌7의 TOP10 출신이자 최근 프라이머리 새 앨범 <신인류>에 참여해 주목을 받고 있는 신예 싱어송라이터 이요한이 피처링에 참여, 희진과의 ‘달달 케미’로 음악적 퀄리티를 높였다는 후문이다.

tvN <이번 생은 처음이라>는 집 있는 달팽이가 세상에서 제일 부러운 ‘홈리스’ 윤지호(정소민)와 현관만 내 집인 ‘하우스푸어’ 집주인 남세희(이민기)가 한 집에 살면서 펼쳐지는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신선한 설정과 공감을 부르는 스토리로 방송 첫 주 만에 호평을 이끌어내며 인기 상승세를 타고 있다.

한편 <이번 생은 처음이라>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되며, 희진과 이요한이 함께한 OST Part 6 ‘셸터(Shelter)’는 31일 정오 국내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동규 인턴기자 gyu@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