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리바트, '리바트 네오스' 사무용 가구 신제품 출시

안갑성 2017. 10. 12. 11:46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리바트네오스 SF400그룹

현대리바트가 12일 '리바트 네오스' 사무용 가구 신제품 'SF400'과 'SF500' 두 제품군을 선보였다.

현대리바트는 이번 시즌 사무용 가구 제품 개발 콘셉트를 '리빙스타일 오피스' 로 정하고,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리빙처럼 공간 활용도와 사용 편의성을 높인 신제품들을 내놨다.

'리바트 네오스'는 '감각적이고 편안한 사무가구'를 표방하는 현대리바트의 사무용 가구 전문 브랜드다. 효율적인 공간 설계와 인체공학적 기능의 사무가구 개발하고 있다. 현재, 일반기업체의 사무 공간부터 학교, 연수원, 병원, 극장 등 문화 레저시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공간을 디자인하고 있다.

리바트 네오스 'SF400' 그룹은 다양한 모듈을 활용해 효율적이면서도 자유로운 분위기의 사무실을 구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SF400' 그룹 전용 모듈소파는 같은 그룹 책상과 배치하기 좋은 최적의 사이즈로 세트 배치 시 공간 활용도를 높일 수 있다. 상황에 따라 단독으로도 사용 가능해 사무실 환경에 맞게 구성할 수 있다.

전면 선반은 서적과 서류, 필기구 등을 보관할 수 있는 수납 선반으로 책상 위에 배치해 파티션으로도 사용할 수 있으며, 2명이 동시에 사용할 수 있어 보다 넓은 업무 공간을 확보할 수 있다.

'SF500' 그룹은 배선 시스템을 책상 내부에 구성해 배선을 위한 별도의 공간이 필요하지 않다. 다릿발 내부에 배선 통로가 있어 배선 처리도 용이하다. 우레탄형 책상은 상판에 우레탄 몰딩이 있어 편안하게 IT기기를 사용할 수 있다.

모바일 하부장 상부에는 간단한 서류 및 가방을 수납할 수 있고, 하부는 PC장 혹은 일반 수납장으로 활용할 수 있다. 바퀴가 있어 이동이 편리하고 스크린은 파스텔톤의 파랑, 초록, 빨강, 회색 총 4가지 컬러로 나와 다양하고 따뜻한 느낌으로 연출 가능하다. 기존 보다 낮은 높이로 개방적인 업무 환경을 만드는데 용이하다.

이 밖에도 현대리바트는 리바트 네오스 중역용 그룹 1종도 새로 선보인다. 최고급 훈증무늬목을 사용해 독특한 컬러감을 보여준다. 일반 양수책상 뿐만 아니라 회의테이블, 장식장, 옷장 등 다양한 모듈로 구성됐다.

현대리바트 관계자는 "집과 같이 편안하면서도 공간 활용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모듈로 구성된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그동안 사무용 가구에서 사용하지 않았던 스노우 화이트·오크 색상 등 따뜻한 컬러를 적용했고, 간편하게 조립할 수 있는 것이 이번 신제품의 특징"이라고 전했다.

[안갑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