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25일 멕리듬 스팀 아이마스크 론칭 방송

강신우 2017. 9. 25. 10:27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자료=GS샵)
[이데일리 강신우 기자] GS샵은 25일 밤 11시40분부터 지친 눈의 피로 회복을 도와주는 힐링 아이템 ‘멕리듬(MegRhythm) 스팀 아이마스크’의 론칭 방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멕리듬 스팀 아이마스크’는 섭씨 40도 가량의 따뜻한 스팀을 10분 정도 발생시켜 눈과눈 주변을 포근하게 감싸주는 제품이다. 따뜻한 스팀 타월을 눈가에 올려놓은 것처럼 포근한 스팀이 눈과 눈가를 부드럽게 감싸 온찜질 효과를 줘 긴장을 풀어주고 사용 후 눈가가 촉촉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포장지에서 꺼내기만 해도 바로 따뜻해져 사용하기 편리하며 어떠한 자세에도 착용하기 편한 귀걸이가 부착된 아이마스크는 일회용 타입이므로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편리한 사용과 뛰어난 효능 덕분에 멕리듬 스팀 아이마스크는 일본에서 2007년 출시 이후 한 해 4000만 개 이상, 4초에 1개씩 판매되는 히트상품으로 자리잡았다. 우리나라에서도 ‘메구리즘 수면안대’라는 명칭으로 일본 여행객들과 일본 직구족 사이에서 필수 쇼핑 아이템이 됐다. 이번에 GS샵에서 판매되는 상품은 멕리듬 스팀 아이마스크의 공식수입원인 롯데상사㈜에서 공급한 정품이다.

GS샵 론칭 특별 구성으로 무향 14매 2박스와 라벤더향 14매 1박스 등 총 42매, 3박스가 4만5900원에 판매되며 자동주문이나 모바일을 통해 구매시 4만1310원으로 10% 할인된다.

우종철 GS샵 라이프케어팀 차장은 “추석 명절과 황금연휴를 앞두고 음식장만으로 고생하는 주부들이나 장거리 운전이 예정된 귀성객, 그리고 해외로 떠나는 여행객 모두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상품”이라며 “GS샵 론칭을 기념해 시중 대비 절반 수준의 가격으로 준비했다”고 말했다.

강신우 (yeswh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