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선물 특집] 형수님에게 안티에이징크림.. 부모님께 케라시스세트

김기환 2017. 9. 22. 03:09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화장품
‘둥근 보름달 보며 지친 마음 달래러 고향으로 향한다.’

매년 가을 바람과 함께 찾아오는 한가위는 누구에게나 휴식과 마음의 안정을 가져다주는 고마운 명절이다.

올해 추석은 역대 최장 기간인 열흘간의 연휴가 주어지면서 그 어느 때보다 여유롭다.

길어진 연휴로 고향으로 향하는 이들의 마음까지 넉넉해진다.

풍성한 한가위를 맞아 유통·식품·화장품·주류 등 각 업체들이 다양한 선물용 상품을 선보여 소비자의 시선을 끌고 있다.

주는 이도, 받는 이도 서로의 따뜻한 마음을 확인할 수 있는 베스트 상품을 모아 소개한다.

평소 감사함을 전하고 싶었던 사람들에게 마음을 담은 선물을 할 수 있는 추석이 성큼 다가왔다. 이번 명절에는 화장품을 선물해 보는 것은 어떨까. 유난히 더웠던 올여름 날씨 때문에 지친 피부를 생기 넘치게 가꿔 줄 화장품은 활용도가 높고 의미 있는 선물이 될 것이다. 두고두고 쓰기에 좋은 생활용품은 누구나 좋아하는 선물이다. 
헤라 ‘에이지 어웨이 2종’
◆아모레퍼시픽

설화수는 ‘2017추석선물세트’ 5종을 출시한다. 설화수 고객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베스트셀러 제품인 ‘자음 2종’, ‘진설 2종’, ‘윤조에센셜 3종’, ‘윤조에센스 기획세트’와 ‘진설아이에센스 기획세트’로 구성했다.

설화수 ‘자음 2종 세트’는 설화수의 기본라인인 ‘자음수’, ‘자음유액’으로 구성된 기획세트다. 완벽한 보습을 자랑하는 젤 타입의 한방 영양 화장수 ‘자음수’와 피부를 유연하게 가꿔주는 실크 감촉의 로션 ‘자음유액’ 2종이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찾아준다. 가격은 12만원대.

품격을 더하는 설화수 ‘진설 2종 세트’는 적송 성분이 깊이 있는 촉촉함을 선사하는 스킨 ‘진설수’와 보습과 영양을 채워 피부결을 매끈하고 유연하게 가꿔주는 에멀전 ‘진설유액’으로 구성된 설화수의 토털안티에이징 라인이다. 가격은 23만원대.

‘헤라’는 스킨케어 기획 세트 4종을 내놨다. 환절기에 적합한 에센셜 제형에 주름 개선 성분을 담은 ‘에이지 어웨이 2종 세트(10만5000원대)’와 밀착 커버력으로 피부를 보송하게 마무리해 주는 쿠션 파운데이션 ‘블랙쿠션 세트(5만5000원대)’, 토털 안티에이징 기능이 강력한 ‘헤라 시그니아 크림&세럼 세트(50만원대)’, 남성들을 위한 스킨·에멀전 ‘옴므 스페셜 2종 세트(8만원대)’가 그것.

LG생활건강 ‘후 천기단 왕후세트’
◆LG생활건강

화장품 선물세트를 브랜드별 베스트셀러 중심으로 품격과 풍성한 구성을 콘셉트로 선보였다.

먼저 궁중화장품 브랜드 ‘후’는 궁에서 피는 가장 기품 있는 꽃인 화중왕(花中王) 모란꽃과 나비, 그리고 왕후의 떨비녀를 모티프로 한 ‘후 천기단 왕후세트(60만원대)’를 선보였다. 고급 케이스에 최초로 거울을 내장했고, 왕후의 떨비녀를 모티프로 한 둥근형과 나비형의 금속장식에 자수정을 얹어 하나의 예술작품으로써 소장가치를 더욱 높였다.

‘왕후세트’는 후 천기단 라인의 제품으로 구성된 최고급 한방 스페셜 세트로, 귀한 분께 최고의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담아 전하는 특별한 선물세트다. 천기단 라인의 밸런서와 로션부터 에센스, 아이크림, 크림까지 모든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후의 최고가 라인인 ‘환유’의 대표 제품인 환유고를 체험해 볼 수 있도록 4㎖ 증정품을 내장했다.

프레스티지 코스메틱 브랜드 ‘오휘’는 자연의 생명력으로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더해주는 ‘피토 바이탈 4종 세트(13만원대)’를 출시했다. 붉나무·한련초·현초·송라 등 자연이 키워낸 야생식물 중에서도 피부 진정, 활력에 도움을 주는 식물의 추출 성분을 활용했다.

애경 ‘오드리 헵번 헤어 바디 에디션 1호’
◆애경

감각적인 디자인과 폭넓은 구성을 갖춘 생활용품 종합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우리나라의 전통미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케라시스 화원산책’ 선물세트는 조선 문인화가 ‘신명연’의 ‘산수화훼도’를 재해석한 디자인의 선물세트이다. 산수화훼도의 모란, 옥잠화, 국화, 양귀비, 연꽃의 그림을 선물세트에 담아 우아함을 살린 디자인이 특징으로 중년층, 부모님에게 적격이다.

사랑스러운 외국소녀의 초상을 담은 ‘케라시스 르누아르 컬렉션’은 르누아르의 대표작 중 하나인 ‘이레느 깡 단베르 양의 초상’을 디자인으로 적용한 선물세트이다. 패키지에 유명한 명화를 담아 고급스러움을 높였으며 그림을 좋아하는 사람에게 선물하기 좋다.

‘풍성한 선물세트’는 일상생활에서 생필품으로 사용되는 샴푸, 린스, 치약, 마스크팩 등 다양한 생활뷰티 제품으로 구성됐다.

다양한 생필품이 필요한 노인가정이나 자취하는 대학생 등에게 선물하기 좋다. 가격이 9000원대부터 3만원대까지 다양해 주는 이와 받는 이 모두에게 부담 없는 선물이다.

김기환 유통전문기자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