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전동침대 '로웰' 9일 첫선

김태현 2017. 9. 7. 10:58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상체, 하체 각도 조절해 압력 분산… 숙면 도와
독일 ‘오킨(OKIN)’社 모터 적용해 내구성 높여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최양하)은 합리적인 가격의 ‘로웰(Lowell)’ 전동침대를 출시하고 오는 9일 오후 9시 30분 CJ오쇼핑에서 첫 선을 보인다고 7일 밝혔다.
 
올해 전동침대 시장 규모는 지난해 대비 3배 이상 성장한 1000억원으로 추산된다. 회사는 숙면에 대한 관심 증가로 전동침대가 인기를 얻고 있지만 상대적으로 비싼 가격 때문에 구매를 망설였던 고객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의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말했다.
 
이 침대는 상체와 하체 부분 각도 조절이 가능해 숙면을 돕는다. 상체와 하체부분을 약간 들어올려 몸의 특정부위에만 집중되던 압력을 분산시키는 ‘제로지(Zero-G : Zero Gravity)’ 자세로 편안하게 휴식할 수 있다. 하체부분을 들어올리면 다리 붓기 제거에 좋고 리모컨으로 자신에게 잘 맞는 자세를 기억해 둘 수 있어 유용하다.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활용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상체부분 각도를 높이면 TV시청, 독서, 휴대폰 사용 등 다양한 활동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K사이즈 침대는  좌,우가 분리돼 생활 패턴이 다른 두 사람이 함께 사용해도 서로 방해 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다. 
 
침대 프레임에는 독일의 부품전문 제조업체 ‘오킨(OKIN)’사 모터를 적용해 소음을 줄이고 내구성은 높였다. 매트리스에는 통기성을 높인 ‘오픈셀 메모리폼’을 적용해 쾌적한 잠자리를 제공한다.킹(K), 퀸(Q), 슈퍼싱글(SS) 사이즈가 있다.침구세트, 매트리스 방수커버, 침구청소기 등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한샘관계자는 “상대적으로 비싼 가격 때문에 전동침대 구매를 망설였던 고객들을 위해 가격거품을 뺀 신제품을 선보인다”며 “출시기념 할인혜택을 적용 받으면 한샘의 일반 침대 세트와 비슷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글방] [모바일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