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비아로렌,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 제작지원

강인귀 기자 2017. 8. 31. 18:5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Olivia Lauren)'이 9월 2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KBS2 새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극본 소현경/연출 김형석) 제작지원에 나선다고 31일 밝혔다.

한편, KBS 2TV 새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은 오는 9월 2일 첫 방송으로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Olivia Lauren)’이 9월 2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KBS2 새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극본 소현경/연출 김형석) 제작지원에 나선다고 31일 밝혔다.
/사진=세정
KBS 2TV 새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은 흙수저를 벗어나고 싶은 3無(돈 ,빽, 운)녀, 서지안(신혜선 분)에게 가짜 신분상승이라는 인생 치트키가 생기면서 펼쳐지는 황금빛 인생 체험기를 그린 드라마다.

KBS 2TV '내 딸 서영이'(2012)를 집필한 소현경 작가와 KBS 2TV ‘넝쿨째 굴러온 당신’(2012)을 히트시킨 김형석 PD가 의기 투합한 작품으로 5년만에 지상파 드라마에 복귀하는 박시후와 주말극 첫 주연을 맡은 신혜선, 두 주인공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올리비아로렌은 이번 드라마 제작지원을 통해 드라마 속, 출연진들의 의상 협찬을 비롯해 촬영장소 제공 등 다양한 방법으로 등장하게 된다.

올리비아로렌은 이번 제작지원으로 소비자에게 친근하게 다가가는 동시에 매출 증대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올리비아로렌 관계자는 “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은 세대불문 공감 가족 드라마인 만큼 익숙한 소재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공감 가능한 내용이다. 이번 제작지원을 통해 올리비아로렌의 주요 고객층에게 친근한 이미지가 형성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더불어 드라마 속 인물들의 스타일을 통해 새로운 룩을 제안하고, 소비자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프로모션 둥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KBS 2TV 새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은 오는 9월 2일 첫 방송으로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된다.
[관련기사]
아웃사이더 "장문복과 동거? 이해해준 아내에게 감사"
메이크업 잘 안받는 ‘환절기’, 기초 케어 아이템에 주목하라
자기소개서 작성, 학습 나열이 아닌 공부 의도를 잘 드러내야…
앤씨아 “마마무, 오마이걸 보며 걸그룹이 부러웠다"

실시간 재테크 경제뉴스창업정보의 모든 것
강인귀 기자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