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강화도 여행지들과 함께 하는 강화도 맛집 진복호의 색다른 메뉴 '농어 지리탕'

박아람 2017. 8. 18. 19:5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높은 습도와 찌를듯한 햇빛이 가득한 여름도 말복을 지나고, 한바탕 비가 쏟아지면서 한풀 꺾이고 있다.

인천 강화도 맛집 진복호 횟집 관계자는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 여러 관광지를 돌아보며, 일상의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어 강화도를 찾는 관광객들이 많다"며, "신선한 해물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맛집들도 많아 눈과 입이 모두 즐거운 여행지를 찾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높은 습도와 찌를듯한 햇빛이 가득한 여름도 말복을 지나고, 한바탕 비가 쏟아지면서 한풀 꺾이고 있다. 이에 많은 이들이 보다 쾌적한 여행을 떠나고자 관광지를 찾고 있다. 특히, 인구가 많은 서울 및 수도권 근교에서는 당일치기 여행지에 대한 관심이 더욱 늘어나고 있다. 서울 근교의 인천 강화도는 산과 바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데다 서울에서 2시간 이내에 도착할 수 있어 수도권에서는 염두에 둘 만한 곳이다.

한반도에서 네 번째로 큰 섬인 강화도는 강물과 바닷물이 만나는 곳으로 임진강과 한강, 예성강 등의 강줄기가 흘러 들어 시원한 풍경을 자아낸다. 마니산과 강화 나들길 등 빼어난 풍경을 감상할 수도 있다. 전등사, 보문사, 광성보, 초지진 등 다양한 유적지도 많아 여유롭게 관광하며 운치도 느낄 수 있다. 역사박물관과 고인돌유적지, 평화전망대, 강화갯벌센터 등 아이들에게 유익한 볼거리도 많아 자녀와의 뜻 깊은 시간을 보내기도 좋다. 다양한 볼거리는 물론이고,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해산물 먹거리도 다양하다. 특히, 현지 어민이 직접 잡아 올린 해산물은 싱싱하면서도 저렴해 강화도를 방문하는 사람이라면 한 번쯤 찾는 메뉴다.

그 중, 인천 강화도 맛집 진복호 횟집은 자연산 횟감과 신선한 해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하며 유명세를 얻고 있다. 주요 메뉴로는 단호박 꽃게탕, 버터 장어구이, 자연산 제철회, 버터 전복구이, 해산물 모듬, 새우구이, 해물 조개찜, 해산물 물회, 해물탕, 연포탕, 야채 조개찜, 전어구이 등 다양하게 구비하고 있어 사계절마다 제철 해산물을 골라 먹을 수 있다. 무엇보다 자연산 농어를 사용한 농어회와 농어 지리탕이 준비되어 있다. 농어 자체의 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농어회는 직접 배를 타고 나가 잡아온 자연산 농어를 사용한 만큼 더욱 맛이 좋다. 특히 낚시로 잡은 농어는 그물로 잡은 농어보다 스트레스를 덜 받아 육질과 식감이 뛰어나다.

인천 강화도 맛집 진복호 횟집 관계자는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 여러 관광지를 돌아보며, 일상의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어 강화도를 찾는 관광객들이 많다"며, "신선한 해물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맛집들도 많아 눈과 입이 모두 즐거운 여행지를 찾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고 말했다.

한편, 인천 강화도 맛집 진복호는 지난해 12월에는 강화도 선두 5리 소리박물관 근처 어시장 내에 신관을 오픈했다. 본관과 1km 내외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100석 규모의 좌식 및 입식 테이블을 갖췄고, 아이들을 위한 메뉴인 키즈밀 메뉴가 준비되어 있으며, 키즈 시네마도 설치되어 있다. 현재 프랜차이즈 사업을 이어가 추가 오픈 모집을 실시하고 있다. 7월 중순에는 분당점이 오픈했다.

마감직전토토, 실시간 정보 무료!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희대학교 '경희침향단' 85%할인 5만원대 한정판매!
지민VS신봉선, 머리채 잡고 살벌 난투
'김건모母 하우스' 최초 공개 '흰 옷…'
주영훈 “과거 별명 자판기, 돈만 주면…”
오미연 “父, 나보다 3살 연상과 동거”
태연, 넘어진 채로 눈물…영상 보니
'향수샤워젤' 8,900원 72%할인 '3일간만' 악마의 유혹~
딱! 하루 사용한 삼성노트북, 40%할인 판매, 2017년 3월 생산!
15m 직활강 '바람', 이제 선풍기 시대는 끝인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