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오공, 자동 합체 변신로봇 '에반프라임' 공개

강인귀 기자 2017. 8. 10. 07:3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헬로카봇에서 터닝메카드를 만난다.

완구 전문기업 손오공이 2대의 자동차가 만나 자동 합체하는 유니티(Unity) 완구 헬로카봇 '에반프라임'을 공개했다.

헬로카봇 브랜드 담당자는 "헬로카봇 시즌5에는 에반프라임을 비롯해 총 3종의 유니티 카봇들이 더욱 새롭고 흥미로운 이야기를 선보일 예정이다"라며 "상하로 나뉜 2대의 자동차가 자동 합체하는 획기적인 방식의 완구를 통해 아이들은 이전에는 경험할 수 없었던 신선한 재미를 느끼게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헬로카봇에서 터닝메카드를 만난다. 완구 전문기업 손오공이 2대의 자동차가 만나 자동 합체하는 유니티(Unity) 완구 헬로카봇 ‘에반프라임’을 공개했다.
/사진=손오공
유니티 카봇 시리즈는 ‘듀얼 마그네틱 시스템’을 통해 2대의 자동차가 수평으로 합체하는 동시에 로봇으로 변신하는 제품이다.

‘에반프라임’은 터닝메카드 애니메이션에서 메카니멀들의 영웅으로 등장했던 ‘에반’이 ‘노바’를 만나 진화한 형태로, 8월12일(토) KBS1에서 오후 2시 5분 방송 예정인 ‘헬로카봇 시즌5’에 카봇의 친구로 등장한다.

헬로카봇 브랜드 담당자는 “헬로카봇 시즌5에는 에반프라임을 비롯해 총 3종의 유니티 카봇들이 더욱 새롭고 흥미로운 이야기를 선보일 예정이다”라며 “상하로 나뉜 2대의 자동차가 자동 합체하는 획기적인 방식의 완구를 통해 아이들은 이전에는 경험할 수 없었던 신선한 재미를 느끼게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유니티 카봇 시리즈 중 첫 번째로 공개되는 ‘에반프라임’은 중형 미니카 ‘에반’과 ‘노바’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번 주 주말부터 전국 대형마트를 통해 순차적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건강] 여름철 과도한 에어컨 사용, "소아 비염 조심하세요"
장문복 “레드벨벳 슬기, 내가 봐도 닮아 깜짝 놀라”
채동현 “신민아, 실물보고 놀랐다… 진정한 ‘실물 깡패’”
대학별 수시전형 바로 알기–경희대 편
이상민 “힘든 상황에도 버틴 이유…인생의 오점 남기기 싫어서”
수험생 학부모가 알아야 할 입시정보 10가지
2018 수능 D-100, 영역별 마무리 학습 전략
"입추 지났다', 미리 시작하는 가을철 피부 관리

실시간 재테크 경제뉴스창업정보의 모든 것
강인귀 기자 deux1004@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