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스테판 커리 영접에 벌써부터 들썩

뉴스엔 2017. 7. 30. 09:5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BA(미국프로농구) 슈퍼스타 스테판 커리(29·골든 스테이트)가 '무한도전'에 강림한다.

'무한도전'은 다음주 예고편을 통해 스테판 커리와의 만남을 일부 공개하면서 벌써부터 기대감이 폭발하고 있다.

말 그대로 월드 슈퍼스타 스테판 커리와 '무한도전'의 만남은 예고된 순간부터 화제였고, 실제 '무한도전' 멤버들과 농구 경기를 벌이는 모습이 공개되면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NBA(미국프로농구) 슈퍼스타 스테판 커리(29·골든 스테이트)가 ‘무한도전’에 강림한다. ‘무한도전’은 다음주 예고편을 통해 스테판 커리와의 만남을 일부 공개하면서 벌써부터 기대감이 폭발하고 있다.

지난 7월29일 방송된 MBC 리얼버라이어티쇼 ‘무한도전’ 540회 방송 말미에는 스테판 커리와 한 판 붙게(?) 된 멤버들이 맹훈련을 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스테판 커리는 농구선수로는 비교적 크지 않은 190cm의 신장으로 부단한 노력을 통해 2015년과 2016년 2연속 NBA 정규리그 MVP(최우수선수)를 거머쥔 슈퍼스타다. 또한 2015년과 2017년 팀의 승리를 이끈 주역으로, 2016년 NBA 사상 최초 만장일치로 MVP에 선정되는 등 전세계 농구 팬의 주목과 관심, 사랑을 받는 선수다.

말 그대로 월드 슈퍼스타 스테판 커리와 ‘무한도전’의 만남은 예고된 순간부터 화제였고, 실제 ‘무한도전’ 멤버들과 농구 경기를 벌이는 모습이 공개되면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무한도전’ 측이 공개한 예고편 속에서 스테판 커리는 압도적 존재감을 드러내는데, 그를 맞이할 ‘무한도전’ 멤버들의 맹훈련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유재석-박명수-정준하-하하-양세형 다섯 명의 멤버가 재야의 농구고수(?)로 변신해 ‘커리야 한 판 붙자’ 라는 자막이 함께 등장하면서 이들의 대결이 예고된 것.

무엇보다 ‘무한도전’ 측은 멤버들의 농구감독으로 전 국가대표 선수이자 한국 농구의 전설 서장훈을 투입해 맹훈련을 한 모습을 공개해 기대감을 자아낸다. 여기에 배정남, 남주혁의 모습도 등장해 관심을 모은다. 제작진에 따르면 전력강화를 위해 서장훈 감독의 지도 아래, ‘무한도전’ 팀은 대한민국 연예인 농구실력 1위 남주혁과 열정으로 연예인 농구대회 MVP를 수상한 배정남을 영입했다.

특히 ‘무한도전’ 멤버들과 경기를 벌인 스테판 커리는 월드 클래스 3점슛과 웃음개인기로 무장한 모습이 인상적이다. 그는 ‘무한도전’ 팀과의 경기중 전매특허인 하프라인 ‘5점슛’을 여러 차례 성공했다고 전해져 실제 어떤 모습일 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무한도전’ 식의 ‘커리야 한 판 붙자~’는 어떤 대결일지, 눈 앞에서 펼쳐지는 NBA, ‘무한도전’의 월드 클래스 섭외력이 빛을 발한 스테판 커리와의 만남은 오는 8월 5일 방송된다. (사진=MBC ‘무한도전’ 방송화면 캡처)

뉴스엔 박아름 jamie@

“모든 테러를 반대한다” 류승완 ‘군함도’ 논란, 명쾌한 일문일답(종합)‘그것이 알고 싶다’ 95억 보험금 살인? 남편을 향한 의혹들(종합)[이슈와치]김정민vs前남친 10억원 공방, 엇갈리는 쟁점 셋“1달 반만에 15kg 빠졌음” 강남, V라인 미남의 귀환왕종근 “몸에 마비와 쓰러진 아내, 세시간 울면서 주물렀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