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개발, 1·6호선 석계역 인근서 '한일 노벨리아시티' 오피스텔 분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6.19 부동산 대책'으로 서울시 전역에서 아파트 전매가 입주시까지 강화되면서 오피스텔, 도시형생활주택 등 수익형부동산의 반사이익이 예상되는 가운데 한일개발은 지하철 1·6호선 석계역 인근에서 '한일 노벨리아시티' 오피스텔을 분양한다고 20일 밝혔다.
장위뉴타운 6구역 바로 앞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지하 3층~지상 17층, 539실(도시형생활주택 299가구, 오피스텔 240실) 규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장위뉴타운 6구역 바로 앞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지하 3층~지상 17층, 539실(도시형생활주택 299가구, 오피스텔 240실) 규모다. 전 타입 14㎡, 15㎡, 18㎡ 원룸형으로 구성된다. 청약통장이 필요 없고, 계약 즉시 전매가 가능해 투자자들의 관심이 예상된다.
지하철 1·6호서 석계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고 한 정거장만 이동하면 지하철 7호선(태릉입구역)으로 환승할 수 있다. 동부간선도로, 북부간선도로(월릉IC), 내부순환도로 등도 가깝다.
주변에 경희대, 광운대, 외대, 동덕여대 등 8개 대학이 밀집해 있어 10만여명의 대학생 임대수요로 흡수할 수 있다.
단지 안에 하늘정원, 중앙공원, 테마정원 등 다양한 입주민 휴게시설이 마련하고, 외부에는 오픈광장과 스트리트 쇼핑타운 등을 조성할 예정이다.
[MK 부동산센터]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서울시, 민간건설 도시형생활주택 2차 300가구 매입
- 서울 상계1구역 등 4곳 재건축·재개발 지정 해제
- 지식산업센터 최신 트렌드는 맞춤형 설계로 '공간활용 극대화'
- 택지지구 중·소형 평형대의 희소가치에 주목하라-용인행정타운 센텀스카이
- 스마트시티 우수기업 한자리에
- 강경준, 상간남 피소…사랑꾼 이미지 타격 [MK픽] - 스타투데이
- 기아 ‘타스만’ 공개…KGM ‘O100’으로 맞불
- 김병만 전처 상습 폭행 실망? 속단은 금물… 무혐의로 ‘종결’ - MK스포츠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당했다 - 스타투데이
- 양희은·양희경 자매, 오늘(4일) 모친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