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선 주연 '품위 있는 그녀' OST Part 3 '너만 사랑하다가' 공개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2017. 7. 1. 12:1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종편 JTBC 금토드라마 <품위있는 그녀>(극본 백미경·연출 김윤철·제작 제이에스픽쳐스, 드라마하우스)가 오늘 1일 OST Part.3 ‘너만 사랑하다가’를 공개했다.

홍보사는 “‘너만 사랑하다가’는 R&B 팝 발라드로 한 번 들어도 귀에 맴도는 멜로디와 오직 한 사람만을 향한 사랑을 애절하게 표현한 가사가 매력적인 곡. 이에 시청자의 감수성을 자극하며 극의 몰입도를 한 층 업그레이드 시킬 것으로 예상된다”고 소개했다.

또 “이 곡은 V.O.S의 ‘보고 싶은 날엔’과 ‘나 이젠’, 먼데이키즈의 ‘발자국, SS501의 ’U R MAN’ 등 히트곡을 탄생시킨 작곡가 한상원이 참여, 짙은 감성이 녹아든 곡으로 듣는 이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홍보사는 “신인 그룹 ”The Brothers(더 브라더스)’가 포근한 목소리와 아름다운 화성으로 분위기를 더한다. ‘너만 사랑하다가’로 가요계에 첫 발을 내딛은 더 브라더스는 신인답지 않은 실력파 보컬 그룹으로 보컬 디렉팅과 코러스 라인 메이킹에 직접 나서 완성도를 높였다“고 곡을 설명했다.

지난 달 30일 5회 방송 말미에는 우아진(김희선 분)이 시아버지 안태동(김용건 분)의 천막 붕괴사고 용의자로 추정되는 남성이 찍힌 동영상을 식구들에게 공개하려는 찰나 안태동의 갑작스러운 결혼 선언이 이어졌다.

JTBC 금토드라마 <품위있는 그녀>는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밤에 본 방송이 이어지고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