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위있는 그녀', OST '찬바람이 불면' 오늘 공개..몰입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품위있는 그녀'(극본 백미경/연출 김윤철/제작 제이에스픽쳐스, 드라마하우스)가 17일 오후 6시에 첫 번째 OST Part.1 아이비(IVY)의 '찬바람이 불면'을 공개한다.
한편, 금토드라마 '품위있는 그녀'는 지난 16일 첫 방송만으로도 단숨에 시청자들을 사로잡아 레전드 드라마의 탄생을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회 방송 직후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품위있는 그녀’는 가진자들의 품격있는 스캔들을 그릴 휴먼 시크 코미디로 재벌가 며느리 우아진(김희선 분)의 럭셔리한 삶에 미스터리한 간병인 박복자(김선아 분)가 등장, 앞으로의 전개에 호기심을 더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메인 타이틀 곡 ‘찬바람이 불면’은 ‘내 안의 나’라는 존재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는 곡. 인생에서 마주하는 많은 일들 속에서 자기 자신만이 느끼는 감정과 인생의 향수를 잊지 않고 살아가는 인간 본연의 감성을 표현했다.
특히 호소력 짙은 보컬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는 가수 아이비가 참여해 깊이 있는 감성을 전달한다. 또한 동방신기, 더넛츠, 유세윤, 어반자카파, 길구봉구, 박재범 등 여러 아티스트들과 작업했던 E-QLO와 B.O.K의 공동 작사, 작곡, 편곡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E-QLO와 B.O.K는 최근 이슈가 됐던 드라마 ‘김과장’의 OST인 서영은의 ‘꿈을 꾼다’를 작곡해 화제를 모았던 바. 이에 이번 ‘찬바람이 불면’을 통해 또 한 번 많은 이들에게 위로가 되어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금토드라마 ‘품위있는 그녀’는 지난 16일 첫 방송만으로도 단숨에 시청자들을 사로잡아 레전드 드라마의 탄생을 알렸다. 17일 밤 11시 2회가 방송된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배우 윤소정, 패혈증으로 16일 별세..향년 74세
- 윤손하 "아들 학교폭력 논란, 심려끼쳐 죄송하다"
- 유시민 "국회의원들이 제일 많이 하는 거짓말은.."
- 이광수♥정혜성, 日도쿄에서 '핑크빛 기류' 포착
- 구재이, 음주운전 적발 면허정지 수준 '충격'
- 롯데관광개발, 비즈니스석 타고 즐기는 6박8일 스위스 여행 상품 선봬 - 매일경제
- 코레일, 11월부터 경원선 지행·동두천중앙·보산역 등 3곳 주차장 운영 - 매일경제
- ‘11월의 딱 하루’ 英 런던 밤하늘을 불꽃으로 수놓는 이유 - 매일경제
- 서울드래곤시티서 호캉스하고 레고랜드에서 놀아 볼까 - 매일경제
- [웹툰 픽!] 게임도, 인생도 혼자보단 `함께`가 즐거우니까…`온오프 로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