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위있는 그녀' 티저 공개..김희선VS김선아, 팽팽한 미모-매력 대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JTBC 새 금토드라마 '품위있는 그녀'(극본 백미경/연출 김윤철/제작 제이에스픽쳐스, 드라마하우스)가 폭발력 넘치는 핵폭탄급 티저 영상을 공개해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품위있는 그녀'는 지난 5일(금) 화려한 볼거리와 김희선, 김선아 두 여배우의 팽팽한 기 싸움이 가득 담긴 첫 티저 영상을 공개해 보는 이들의 눈길을 단박에 사로잡으며 올여름 안방극장 최고 기대작 반열에 올라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경제] JTBC 새 금토드라마 ‘품위있는 그녀’(극본 백미경/연출 김윤철/제작 제이에스픽쳐스, 드라마하우스)가 폭발력 넘치는 핵폭탄급 티저 영상을 공개해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품위있는 그녀’는 지난 5일(금) 화려한 볼거리와 김희선, 김선아 두 여배우의 팽팽한 기 싸움이 가득 담긴 첫 티저 영상을 공개해 보는 이들의 눈길을 단박에 사로잡으며 올여름 안방극장 최고 기대작 반열에 올라섰다.
|
김희선은 극 중에서 강남 재벌 집안 둘째 며느리로 미모와 재력, 완벽한 가정을 지닌 ‘모든 걸 가진 여자’ 우아진 역을, 김선아는 수많은 사연과 비밀을 간직한 미스터리한 간병인 박복자 역을 맡아 치열한 미모와 연기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이날 공개된 영상은 티저 포스터에 이어 대비된 두 여배우의 매력을 담았다. 영상은 모든 여성들이 선망하고 남성들이 열망할 만한 완벽한 미모를 지닌 강남 사모님 우아진으로 완벽 변신한 김희선으로 시작된다. 주위를 압도할 만한 화사한 미모와 우아한 기품으로 무장된 김희선(우아진 역)의 럭셔리 라이프를 선망과 질투가 혼재된 눈빛으로 바라보는 김선아(박복자 역)가 곧이어 등장하면서 팽팽한 긴장감이 조성되고 극명히 대비된 두 여자의 삶에 엄청난 소용돌이가 일어날 것임을 예감케 한다.
고급 세단 차창 안의 우아진(김희선 분)을 선망의 눈으로 바라보던 ‘뼛속부터 흙수저’ 박복자(김선아 분)의 질투, 탐욕을 넘나드는 드라마틱한 감정 변화가 상징적으로 묘사돼 두 캐릭터와 이들이 엮어나갈 줄거리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평생 완벽할 줄만 알았던 아진의 삶에 어느 날 갑자기 복자가 끼어들면서 과연 어떤 위기가 찾아올지, 처음에는 수수한 간병인 차림이었다가 차츰차츰 욕망녀로 변신하는 복자의 속마음은 과연 무엇일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에 ‘품위있는 그녀’ 제작진은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영상은 김희선과 김선아의 대비된 매력을 담는 데 중점을 뒀다. 누구나 부러워할 만한 화려한 삶을 사는 아진을 선망하다 질투하게 되고 이어 흔들고 싶어하는 복자의 극 중 드라마틱한 감정 변화를 상징적으로 담았다. 두 여배우의 미모와 연기 대결이 짧지만 고스란히 담겨 있어 더욱 흥미로울 것이다. 앞으로 더욱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대한민국 최고여배우’ 김희선과 김선아에 ‘힘쎈여자 도봉순’ 백미경 작가, ‘내 이름은 김삼순’,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의 김윤철 감독 등 최고의 스태프들이 뭉친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는 오는 6월 16일(금) 밤 11시 ‘맨투맨’ 후속으로 첫 방송될 예정이다.
/서경스타 양지연기자 sestar@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품위있는 그녀' 6월 16일 첫 방송! 김희선, 송혜교, 송윤아 대한민국 여신 다 모였네
- '품위있는 그녀', 6월 16일 첫 방송..김희선X김선아 반전 포스터 공개
- 김선빈, 6월 JTBC '품위있는 그녀' 출연..김선아와 호흡
- JTBC '맨투맨' 후속 '품위있는 그녀' 6월 첫 방송 확정
- 김선아 "'품위있는 그녀' 박복자, 삼순이 넘을 것 같다"
- 퇴임 앞둔 한광옥 "대통합 새 정부, 성공한 대통령 되길"
- "감히 국민딸 유담을" 성희롱 남자 잡고보니 정체가
- "고액 후원 '안랩 직원 명단' 전격공개" 안철수 위기?
- '사람이 좋다' 이지혜, 서지영과 폭행사건 언급.."차도 따로 탔다"
- 이정현 결국 한국당으로 복당? 드디어 꺼낸 '한마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