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 '위런 그래머 베이직' 출간..복잡한 설명 대신 삽화

강인귀 기자 2017. 4. 19. 19:1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시원스쿨이 말하기와 듣기, 쓰기, 읽기 등 영어 공부에 필요한 전 부문을 한번에 끝낼 수 있는 기초영문법 '위런 그래머 베이직(박상효 지음, 시원스쿨닷컴)'을 출간했다고 19일 밝혔다.

시원스쿨 출판팀 조순정 팀장은 "영어 문법 왕초보들도 충분히 쉽게 이해할 수 있는 문법 책을 만들고 싶었다. 어렵고 딱딱하게 느껴지는 영문법을 독자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실생활에서 사용되는 예문을 넣었고, 이해를 돕기 위한 삽화 및 이미지 등도 적극적으로 삽입했다."고 설명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시원스쿨이 말하기와 듣기, 쓰기, 읽기 등 영어 공부에 필요한 전 부문을 한번에 끝낼 수 있는 기초영문법 '위런 그래머 베이직(박상효 지음, 시원스쿨닷컴)'을 출간했다고 19일 밝혔다.
/사진=시원스쿨
'위런 그래머 베이직'은 영문법 왕초보들을 위해 실질적인 의사소통에 기초가 되는 문법을 제시하는 책이다.

복잡한 설명을 최소화 하는 대신, 문법의 이해를 도울 수 있는 삽화를 넣어 쉽고 간단하게 문법을 이해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으로, 또한 각 장마다 QR코드와 #(해시태그)를 넣어 해당 문법 학습에 필요한 내용을 MP3로 바로 듣고, 핵심 문법 키워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시원스쿨 출판팀 조순정 팀장은 “영어 문법 왕초보들도 충분히 쉽게 이해할 수 있는 문법 책을 만들고 싶었다. 어렵고 딱딱하게 느껴지는 영문법을 독자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실생활에서 사용되는 예문을 넣었고, 이해를 돕기 위한 삽화 및 이미지 등도 적극적으로 삽입했다.”고 설명했다.

[관련기사]
[건강] 오십견으로 굳은 어깨, 움직임 되찾으려면 수술이 답?
라이머 "MC그리, 본인 요청으로 싱글 앨범 준비 전면 중단"
빅플로 론 "가장 인기 많은 멤버는 의진, 여자들이 좋아하는 얼굴"
서지혜, "롤모델은 이미숙…'걸크러시' 느낀다"

실시간 재테크 경제뉴스창업정보의 모든 것
강인귀 기자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