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플램, 테이블웨어 '디아즈 오브컬렉션' 홈앤쇼핑 론칭

정태선 2017. 4. 18. 08:5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건강함에 디자인을 더한 주방용품 전문기업 네오플램이 테이블웨어 '디아즈 오브컬력션'을 홈앤쇼핑에 단독 론칭한다.

오는 19일 낮 12시 10분부터 홈앤쇼핑에서 선보이는 '디아즈 오브컬렉션'은 백화점 동일 판매 상품으로, 기존 포레스트 그린 컬러에 조약돌에서 영감을 받은 고급스럽고 자연스러운 스톤 그레이와 매혹적인 스칼렛 레드 컬러가 새롭게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백화점 동일 판매 상품..19일 낮 12시 10분 방송
고급스러운 스톤그레이, 매혹적인 스칼렛레드 컬러 추가
네오플램 제공.
[이데일리 정태선 기자] 건강함에 디자인을 더한 주방용품 전문기업 네오플램이 테이블웨어 ‘디아즈 오브컬력션’을 홈앤쇼핑에 단독 론칭한다.

오는 19일 낮 12시 10분부터 홈앤쇼핑에서 선보이는 ‘디아즈 오브컬렉션’은 백화점 동일 판매 상품으로, 기존 포레스트 그린 컬러에 조약돌에서 영감을 받은 고급스럽고 자연스러운 스톤 그레이와 매혹적인 스칼렛 레드 컬러가 새롭게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디아즈 오브컬렉션’은 내구성이 약하고 수분 흡수율이 높은 황토의 단점을 보완하고자 네오플램에서 자체 개발한 ‘테라파인 세라믹’ 소재를 활용해 높은 강도와 내구성을 자랑하며, 요변유약으로 구워내 세련되면서도 깊이 있는 색감이 돋보인다.

제품 구성은 밥공기, 대접, 접시, 찬기, 머그, 수저받침 등 총 37P 디너 세트(19만9000원)와 론칭 기념으로 디너세트에 면기, 특대 멀티볼, 꽃수건 세트가 추가된 총 47P 스페셜 세트(24만9000원) 총 2가지이다. 용도와 사이즈별로 다양하게 구성됐으며, 식기세척기 및 오븐, 전자레인지 모두 사용 가능해 실용성도 겸비했다.

김지나 네오플램 마케팅팀 팀장은 “이번 홈쇼핑에 첫선을 보이는 ‘디아즈 오브컬렉션’은 전남 무안에 위치한 자체 도자기 공장에서 생산돼 우수한 품질을 자부하는 제품”이라며 “4~5월 혼수 및 이사 시즌을 맞아 신혼부부는 물론,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 모두에게 사랑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디아즈 오브컬렉션’은 현재 인기리에 방영 중인 SBS 일일드라마 ‘사랑은 방울방울’에서 활약하고 있는 탤런트 선우은숙이 메인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론칭 특집 스페셜 구성(디아즈 디너세트 37P + 스페셜 구성 10P).네오플램 제공.

정태선 (wind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