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향오리, '다향훈제오리' 누적 판매 천만 팩 돌파 기념 이벤트 진행

강동완 기자 2017. 4. 4. 16:4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다향오리가 다향 훈제오리(600g) 누적판매 천만 팩 돌파를 기념해 고객 감사 추가 증정 이벤트와 구매 프로모션을 4월12일까지 진행중이다.

2009년 처음 선보인 다향 훈제오리는 출시 8년 만에 천만 팩 판매를 돌파했다.

다향 훈제오리 천만 팩 돌파 기념 패키지를 구매한 영수증을 촬영해 다향오리 홈페이지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LG 디오스 냉장고, SK 매직 복합 오븐, 자이글 전기 그릴 팬 오븐, 따블로 그릇 세트 등 총 129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다향오리가 다향 훈제오리(600g) 누적판매 천만 팩 돌파를 기념해 고객 감사 추가 증정 이벤트와 구매 프로모션을 4월12일까지 진행중이다.

2009년 처음 선보인 다향 훈제오리는 출시 8년 만에 천만 팩 판매를 돌파했다. 이 제품은 다향오리가 정성 들여 직접 키운 100% 국내산 오리고기를 참나무로 훈연해 기름기는 쏙 빼고 오리 특유의 고소하고 담백한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다향오리는 긴 시간 동안 변함없는 사랑을 보여준 고객에게 보답하기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유망 창업아이템의 모든 것

먼저, 누적 판매 천만 팩을 돌파한 기념으로 ‘다향 훈제오리(600g)에 100g을 추가한 ‘천만 팩 돌파 기념 패키지’를 제작하고 기존과 동일한 가격으로 4주간 한정 판매한다.

천만 팩 돌파기념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향 훈제오리 천만 팩 돌파 기념 패키지를 구매한 영수증을 촬영해 다향오리 홈페이지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LG 디오스 냉장고, SK 매직 복합 오븐, 자이글 전기 그릴 팬 오븐, 따블로 그릇 세트 등 총 129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4월 12일까지 온라인 이마트몰에서 다향오리 제품을 2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총 100명에게 다향 선물박스를 증정한다. 랜덤으로 증정되는 다향 선물박스에는 금 1돈 또는 다향오리 오늘은 시리즈 3종 등으로 구성됐다.

다향오리 관계자는 “건강하고 맛있는 제품을 고객님께 선사한다는 철학으로 다향 훈제오리를 만들어온 노력과 마음을 알아주신 것 같아 기쁘다”며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앞으로도 정직한 먹거리와 신뢰할 수 있는 제품으로 오리고기 식문화를 이끌어가는 다향오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포삼팔, 끝까지 맛있는 비빔밥 5가지 선보여
주문한 메뉴 섞고 추가하고…’내맘대로 레시피’ 유행
지역상권에 알맞은 창업아이템이 주목받는다
봄철 불청객 미세먼지 유해물질 잡아줄 음료는?
여성 유망 창업,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베이 각광
아리가또맘마, 가성비 최고 … '숯불치킨라멘' '마제라멘' 선보여
사계절 내내 커피 맛을
교촌치킨, 대구 장애인시설에 500만원 상당 치킨 기부
3040 직장인 30.3% “창업 해봤다” … 창업 경험자 10명중 8명(82.5%) ‘
징벌적손해배상, 프랜차이즈 업계 파장 불러올까
프랜차이즈 업계, 징벌적(3배) 손해배상제 도입 … 국회본회의 통과 '6개월후 시행'
킹콩부대찌개, 사회나눔도 남달라 … 희망온돌 겨울나기 3년 연속후원
프랜차이즈 본사 시스템 구축이 왜 필요한가
포토카드 속 QR 코드를 인증하면 방탄소년단 히든 영상이 딹!

실시간 재테크 경제뉴스창업정보의 모든 것
강동완 기자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