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을 털어라' 홍석천-예원-로운, 각양각색 편의점 예찬론

홍민기 2017. 4. 3. 10:1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홍석천-예원-로운이 '편의점 마니아' 면모를 드러낸다.

홍석천이 "하루에 한번은 꼭 편의점에 들려 필요한 것들을 산다"고 운을 떼자, 예은은 "저는 복권을 사러 편의점에 간다. 복권에 당첨돼 집을 사고 싶다"며 엉뚱한 발언을 해 모두를 폭소케 만들었다고.

또한 편의점 신상템을 완벽하게 꿰뚫고 있다는 로운은 최근 핫한 아이템들을 소개하며 출연진들의 열띤 호응을 이끌어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홍민기 기자] 홍석천-예원-로운이 '편의점 마니아' 면모를 드러낸다.

3일 밤 12시 20분 방송되는 tvN '편의점을 털어라' 4화에서는 게스트 3인방의 각양각색 편의점 예찬론이 펼쳐져 눈길을 끈다.

홍석천이 "하루에 한번은 꼭 편의점에 들려 필요한 것들을 산다"고 운을 떼자, 예은은 "저는 복권을 사러 편의점에 간다. 복권에 당첨돼 집을 사고 싶다"며 엉뚱한 발언을 해 모두를 폭소케 만들었다고. 또한 편의점 신상템을 완벽하게 꿰뚫고 있다는 로운은 최근 핫한 아이템들을 소개하며 출연진들의 열띤 호응을 이끌어낸다.

본격적인 대결에 앞서 편의점표 '떡볶이'에 관한 이야기도 나눈다. 예은은 "하루 종일 떡볶이만 생각할 정도로 떡볶이 없이는 못 산다. 요즘 편의점 떡볶이에는 김말이, 치즈, 만두까지 들어있어 정말 맛있다"면서 초간단 편의점 떡볶이를 애정템으로 적극 추천한다.

자칭 떡볶이 박사 로운은 기상천외한 떡볶이 레시피를 선보인다. 편의점 떡볶이로 기름 떡볶이의 맛을 그대로 재현할 수 있는 꿀팁을 전수하는 것. 기름에 튀기지 않고도 오직 편의점 음식만으로 요리를 완성시켜 출연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 이날 '불멸의 국민간식 떡볶이'를 주제로 박나래-손동운 팀과 토니안-강타 팀이 불꽃 튀는 대결을 펼친다. 딘딘을 대신해 특별 출연한 손동운은 "집에서 김치국밥을 만들어 먹을 정도로 요리에 자신있다"며 완벽한 칼질과 능청스러운 애드리브로 스튜디오를 달아오르게 만들었다는 후문. 홍석천으로부터 동업 제안을 받을 정도로 특별한 떡볶이를 만들어 낸 팀은 과연 누구일지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mkmklife@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일본 명품골프 풀세트, 50%할인, 30세트 한정판매
 ▲ “손연재에 고소당했다” 네티즌 사연…
 ▲ 정용화 “남탕서 긴 생머리 여성 포착…”
 ▲ '미혼부' 김승현 “장시호 소개 받았다“
 ▲ 성룡 내연녀 “사생딸에 한 푼도 안 줘”
 ▲ 아이돌 A양의 비밀…“문란한 사생활”
삼성컴퓨터 '10만원'대 판매, 전시제품 80% 할인, 초대박 세일!
남성의 정력! 힘! 파워! '7일 무료체험'... 하루 한알로 불끈!
2017년형 골프화 68%할인 47,000원, 100켤레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