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봄맞이 집단장 기획전' 진행

강신우 2017. 3. 2. 09:3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마트는 새로운 봄의 출발을 알리는 3월을 맞이해 오는 15일까지 '봄맞이 집 단장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변지현 롯데마트 마케팅전략팀장은 "따뜻한 봄이 되면 집안의 분위기를 바꾸고자 인테리어 및 욕실용품 등의 수요가 늘어나는 시기"라며 "합리적인 가격에 집안의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다양한 집 단장 용품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15일까지 가구·인테리어 소품 선봬
조립식 철제 책상세트.(사진=롯데마트)
[이데일리 강신우 기자] 롯데마트는 새로운 봄의 출발을 알리는 3월을 맞이해 오는 15일까지 ‘봄맞이 집 단장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대표적인 품목으로 자녀를 둔 소비자를 위해 조립식 철제 책상을 2만9900원에, 책장이 포함된 조립식 철제 책상을 3만9900원에 판매한다.

또한 43cm에서 74cm까지 확장할 수 있어 적은 면적에도 높은 효율을 나타내는 ‘타워형 건조대’를 1만6800원에, 안마·소나기·수압증폭·안개모드 총 4가지 타입의 분사가 가능한 ‘NEMO 4way 분사 힐링 샤워기’를 4만원에 판매한다.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도 저렴하게 선보여 블루투스 스피커와 무드등을 하나로 만든 ‘LED블루투스 스피커’를 1만9900원에, 간단한 부착만으로 집안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폼 벽돌(77x71cm)’을 6900원에 선보인다.

아울러 페인트처럼 칠하면 칠판으로 사용할 수 있는 ‘칠판 페인트’를 선보여 1통(0.5L)을 1만2900원에 판매하며 ‘칠판 페인트’구매 시 친환경 분필(6입)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변지현 롯데마트 마케팅전략팀장은 “따뜻한 봄이 되면 집안의 분위기를 바꾸고자 인테리어 및 욕실용품 등의 수요가 늘어나는 시기”라며 “합리적인 가격에 집안의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다양한 집 단장 용품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강신우 (yeswh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