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체육대상]'짱콩' 장혜진 '아이돌 데뷔?'..김우진, 최미선에 '발끈'한 사연

임정택 2017. 2. 15. 06: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짱콩' 장혜진(30·LH)이 아이돌 데뷔를 할 뻔(?) 했다.

장혜진은 14일 서울 소공동 웨스틴조선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제22회 코카-콜라 체육대상에 참석했다.

리우 양궁 대표팀 김우진(25·청주시청)이 "사람을 부렸으면 돈을 내야지!"라고 목소리를 높이자 최미선(21·광주여대)이 "와 쪼잔하게"라며 응수했다.

최미선이 주말에 지방에 내려간다는 김우진에게 물건 전달 심부름을 부탁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양궁 국가대표 장혜진이 14일 오전 서울 소공로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열린 스포츠조선 제정 제22회 코카콜라 체육대상 시상식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코카콜라 체육대상은 전년도 활약을 토대로, 최우수상(MVP), 남녀우수선수상, 우수장애인상, 우수단체상, 남녀신인상, 우수지도자상, 공로상을 부문별로 시상한다. 올해 최고의 영예인 최우수선수의 후보군에는 지난해 리우올림픽에서 뜨거운 감동을 선사했던 '사격' 진종오, '펜싱' 박상영. '양궁' 장혜진등이 이름을 올렸다. 소공동=최문영 기자 deer@sportschosun.com /2017.02.14/
양궁 국가대표 장혜진이 14일 오전 서울 소공로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열린 스포츠조선 제정 제22회 코카콜라 체육대상 시상식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코카콜라 체육대상은 전년도 활약을 토대로, 최우수상(MVP), 남녀우수선수상, 우수장애인상, 우수단체상, 남녀신인상, 우수지도자상, 공로상을 부문별로 시상한다.
올해 최고의 영예인 최우수선수의 후보군에는 지난해 리우올림픽에서 뜨거운 감동을 선사했던 '사격' 진종오, '펜싱' 박상영. '양궁' 장혜진등이 이름을 올렸다.
소공동=최문영 기자 deer@sportschosun.com /2017.02.14/
○…'짱콩' 장혜진(30·LH)이 아이돌 데뷔를 할 뻔(?) 했다. 장혜진은 14일 서울 소공동 웨스틴조선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제22회 코카-콜라 체육대상에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는 인기 아이돌그룹 '헬로비너스'가 축하공연을 했다. 공연이 끝난 뒤 사회자는 헬로비너스에게 "멤버로서 장혜진은 어떻냐"고 묻자 헬로비너스는 고개를 끄덕이며 만장일치로 찬성의사를 밝혔다. 합류 의향을 묻는 질문에 장혜진이 웃기만 할 뿐 대답을 하지 않자 사회자는 "선수 은퇴 후 헬로비너스에 합류를 할 예정"이라고 해 좌중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연예인을 보는 것 같은데요?" '사격의 신' 진종오(38·kt)가 멋쩍은 듯 웃었다. 실로 오랜만에 2016년 리우올림픽에서 동고동락했던 선수들을 만났기 때문. 시상식에 참석한 다른 종목 선수들과 달리 진종오는 진천선수촌에서 훈련을 한다. 진종오가 "이렇게 특별한 시상식이 아니면 얼굴을 보기 어렵다"며 투정(?)을 부리자 옆에 있던 문형철 양궁대표팀 총감독은 "우리도 9월이면 진천선수촌에 들어간다. 조금만 기다리라"며 위로(?)했다.

○…때 아닌 소동(?)도 벌어졌다. 리우 양궁 대표팀 김우진(25·청주시청)이 "사람을 부렸으면 돈을 내야지!"라고 목소리를 높이자 최미선(21·광주여대)이 "와 쪼잔하게…"라며 응수했다. 사연은 이렇다. 최미선이 주말에 지방에 내려간다는 김우진에게 물건 전달 심부름을 부탁했다. 소동은 김우진이 느닷없이 택배비를 요구하면서 시작됐다. 이를 지켜보던 문형철 감독이 "우진이는 참 변함이 없어"라고 하자 김우진은 "사람이 일관되게 행동해야죠"라며 버텼다. 하지만 이내 주위의 비판적 시선을 감지한 김우진은 웃으며 "에이 설마 진짜 받으려 했겠나. 꼬마 아이 코 묻은 돈은 받을 수 없다"고 슬쩍 피해가 웃음을 자아냈다.

'핵꿀잼' 펀펌+'핵미녀' 디바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일본 명품 골프 풀세트 '50만원'대 '파격할인' 50세트한정
 ▲ 김정연 “신혼 초, 신용불량자…”
 ▲ 유퉁, 33세 연하 아내와 8번째 결혼
 ▲ 유명 농구선수,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
 ▲ 이지혜 “군부대 공연 때 흥분해서…”
 ▲ 심진화 “피눈물 15kg 감량…김원효 방긋”
삼성컴퓨터 '10만원'대 판매, 전시제품 80% 할인, 초대박 세일!
남성의 정력! 힘! 파워! '7일 무료체험'... 하루 한알로 불끈!
'향수샤워젤' 8,900원 72%할인 '3일간만' 악마의 유혹~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