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EDM 공연서 불법 음원 다운로드?..해외DJ들 '맹비난'

2017. 1. 17. 18:3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박명수가 EDM 공연서 불법 음원을 무단으로 사용 했다는 의혹에 누리꾼들이 맹비난했다.

영상에는 박명수가 한 클럽에서 디제잉을 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이에 쥬웰즈&스팍스도 공식 SNS에 "이런 일이 당신에게 일어나지 않도록 주의하라(Hahaha. Make sure this doesn’t happen to you)"며 박명수의 영상과 함께 정식 음원 구입 링크를 덧붙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송인 박명수가 EDM 공연서 불법 음원을 무단으로 사용 했다는 의혹에 누리꾼들이 맹비난했다.

17일 하드웰은 자신의 SNS에 박명수 공연영상과 함께 "When the DJ's Play Hardwell On Air in the Club(한 디제이가 '하드웰 온 에어'를 클럽에서 틀었을 때)"이라며 "Grande Opera On Air(그랜드 오페라 온 에어)"라는 글을 게재했다.


영상에는 박명수가 한 클럽에서 디제잉을 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하드웰은 ‘하드웰 온에어’라는 인터넷 팟캐스트를 진행 중이다. 하드웰은 자신의 팟캐스트 '하드웰 온에어' 중 쥬웰즈 앤 스팍스의 'Grande Opera' 음원을 불법 다운로드해 재편집했다고 지적하는 것을 보인다.

‘하드웰 온에어’ 이후에는 DJ 쥬웰즈&스팍스의 신곡 ‘그랜드 오페라(Grande Opera)’로 추정되는 노래도 흘러나왔다.

이에 쥬웰즈&스팍스도 공식 SNS에 “이런 일이 당신에게 일어나지 않도록 주의하라(Hahaha. Make sure this doesn’t happen to you)”며 박명수의 영상과 함께 정식 음원 구입 링크를 덧붙였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게 사실이면 명수옹이 잘못했네(jhyi****)”, “음악 함부로 틀면 안되는거 알텐데 이런실수를 했지??? (june****)”, “음악을 하시는분이 음악을 불법으로 받아서 쓰시다니요(axii****)”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

[오늘의 이슈] 특검, ‘문화계 블랙리스트 의혹’ 김기춘·조윤선 소환

[오늘의 포토] 임윤아 '청순&발랄한 매력에 빠져든다'

  • ▷▷ MBN 뉴스 더보기

  • ▶ [다시보기] 아쉽게 놓진 MBN 프로그램도 원클릭으로 쉽게!

  • ▶ [건강레시피] 밥상을 바꾸면 건강이 달라집니다! 건강밥상 레시피 지금 확인하세요!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