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스키스, 18년만 대구 콘서트 소감 "기적같은 일"

뉴스엔 2016. 12. 22. 18:0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젝스키스의 대구 콘서트 메이킹 영상이 전격 공개됐다.

지난 10일 대구 엑스코 콘서트 현장을 담은 영상으로, 노란 우비 등 젝스키스의 상징인 노란색 물품을 든 팬들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젝스키스는 2017년 1월 21일과 22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앵콜 콘서트인 ‘2017 SECHSKIES FINAL IN SEOUL’를 개최하며 다시 한번 팬들과 만난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그룹 젝스키스의 대구 콘서트 메이킹 영상이 전격 공개됐다.

12월 22일 오후 YG엔터테인먼트 공식블로그에는 ‘2016 SECHSKIES YELLOW NOTE TOUR IN DAEGU’의 메이킹 영상이 게재됐다.

지난 10일 대구 엑스코 콘서트 현장을 담은 영상으로, 노란 우비 등 젝스키스의 상징인 노란색 물품을 든 팬들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다양한 연령층이 함께해 젝스키스의 폭넓은 팬 층을 확인할 수 있다.

멤버들 역시 공연 시작 전까지 기대와 설렘 가득한 표정을 숨기지 않았다. 공연장이 순식간에 노란 물결로 가득 찼고 젝스키스는 무대 위에 올라 열정적인 무대로 팬들의 성원에 답했다.

리더 은지원은 “’옐로우 노트’에 또 한 줄 추억이 생겼다. 대구에서 팬 여러분들과 함께 귀한 시간을 가질 수 있다는 게 꿈만 같다. 항상 여러분들에게 감사한다. 여러분들이 힘이 된다”라고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

멤버들도 “18년만에 대구에서 콘서트를 한 게 기적 같은 일인 것 같다. 큰 공연 할 때마다 정말 기분이 좋다. 뭔가 잘 돌아온 느낌이다 끝까지 함께 해준 옐키 여러분들에게 감사하다” 라며 소감을 전했다.

팬들 역시 “너무 좋았다. 팬심이 살아나는 공연!”, “섹시함과 노련함과 유머”, “100만원을 줘도 아깝지 않을 공연” 등 공연에 대한 호평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젝스키스는 2017년 1월 21일과 22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앵콜 콘서트인 ‘2017 SECHSKIES [YELLOW NOTE] FINAL IN SEOUL’를 개최하며 다시 한번 팬들과 만난다. (사진=YG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썰전’ 오늘(22일) 안민석X하태경 의원 출연, 청문회 비하인드 공개‘라스’ 지드래곤 “태양, 민효린과 헤어졌을때 나라잃은 표정”“정우식 특혜, 정유라와 닮았다..오디션 본 100명이 좌절할 일”이연걸-서유리 앓고 있는 그레이브스 병이란?최자♥설리, 14살 나이차 느껴지지 않는 케미 ‘애정전선 이상無’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