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6부작 중드 '장가행' 15일 첫 방송..임심여 주연·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드라마 채널 CHING(채널칭)이 12월15일 임심여가 제작과 주연을 맡은 56부작 중국 드라마 ‘장가행’을 첫 방송한다.
한편 56부작 중국 사극 ‘장가행’은 15일 오전11시, 오후7시 첫 방송 이후, 매주 월~금 오전10시, 오후6시 드라마채널 CHING(채널칭)에서 연속 2회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장가행’은 광무제 유수와 그의 아내 광렬황후 음려화의 사랑 이야기와 동한(후한) 건국을 그린 작품이다. 원작 소설인 ‘수려강산’의 타임슬립 설정과 로맨스 부분을 줄이는 대신 역사적 무게감을 더했다.
배우 임심여가 제작한 세 번째 드라마로 총 제작비 1억5000만 위안(255억 원)이 투입됐고, 2016년 7월 중국 장쑤위성 방영을 시작으로 말레이시아, 홍콩, 대만 등지에서도 방영되었으며, 중국에서는 방영 4주만에 인터넷 동영상 사이트에서 21억 뷰를 돌파하는 등 높은 인기를 끌었다.
임심여가 여주인공 음려화역을 맡았으며, 보보경심’에서 13황자로 열연했던 원홍이 남주인공 광무제 유수 역으로 호흡을 맞춘다.
그리고 배우 이가항이 문무를 겸비하고 병서를 통달한 인물인 풍인 장군 역을 맡아 열연한다. 이 밖에도 그룹 테이크 출신 이승현과의 결혼으로 한중부부 대열에 합류한 척미와 ‘고검기담’, ‘환성’에 출연한 배우 마천우가 특별 출연한다.
15일 방송예정인 첫 회에서는 대갓집의 철없는 아가씨인 음려화는 하늘을 날겠다며 기관연을 만들어 소동을 피우고, 유수는 음려화에게 청혼하기 위해 집을 찾아가지만 문전박대를 당하는 내용이 담겼다.
한편 56부작 중국 사극 ‘장가행’은 15일 오전11시, 오후7시 첫 방송 이후, 매주 월~금 오전10시, 오후6시 드라마채널 CHING(채널칭)에서 연속 2회 방송된다.
<이미지제공=현대미디어>
☞ 랩코스, 뷰티 서포터즈 '예뻐질랩 2기' 20인 모집
☞ 고우리, "레인보우 타이틀 부담스러워 슬럼프 겪었다"
☞ 섹시쿠키, '크리스마스 에디션' 2종 출시
☞ '아디다스 애슬레틱스X레이닝 챔프'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론칭
실시간 재테크 경제뉴스│창업정보의 모든 것강인귀 기자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랩코스, 뷰티 서포터즈 '예뻐질랩 2기' 20인 모집
- 고우리, "레인보우 타이틀 부담스러워 슬럼프 겪었다"
- 섹시쿠키, '크리스마스 에디션' 2종 출시
- '아디다스 애슬레틱스X레이닝 챔프'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론칭
- 태영 이어 '건설 부실 리스트' 예고… 시공능력 상위업체 포함 - 머니S
- 새해 첫 주식시장 10시 개장… 종료 시간은 3시30분 유지 - 머니S
- '신도 성폭행' 만민중앙교회 이재록, 형집행정지 중 사망 - 머니S
- '나 몰래 전입신고' 전세사기 근절… "전입자 신분증 원본도 제시" - 머니S
- 포스코DX, 코스닥→코스피 이전상장… 오늘(2일)부터 거래 - 머니S
- [속보] 이재명, 부산 방문 중 습격당해… 유혈 사태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