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보건설, '하우스디 동백 카바나' 분양 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보건설은 용인시 기흥구 중동 1100번지에 짓는 ‘하우스디 동백 카바나’를 분양 중이라고 6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5층~지상 24층, 4개동, 전용면적 68·71㎡, 총 284가구로 이 중 71㎡ 15가구는 분양이 끝났다. 분당에서 약 5분 거리인 이 단지는 수도권 택지지구이면서 내년 3월 이후 전매가 가능하고 동백지구에 마지막으로 공급되는 68㎡(구 27평형) 아파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단지는 지하 5층~지상 24층, 4개동, 전용면적 68·71㎡, 총 284가구로 이 중 71㎡ 15가구는 분양이 끝났다. 오는 2019년 3월 입주 예정이다.
11.3 부동산대책으로 수도권이나 택지지구에 들어서면서 전매가 가능함과 동시에 초기 투자금이 적은 단지로 관심이 몰리고 있다. 용인지역은 10월 마지막 주 전세가격이 10% 이상 오르기도 했다.
분당에서 약 5분 거리인 이 단지는 수도권 택지지구이면서 내년 3월 이후 전매가 가능하고 동백지구에 마지막으로 공급되는 68㎡(구 27평형) 아파트다.
계약금 1000만원, 중도금 무이자 혜택으로 계약자의 부담을 덜었고 발코니 무상 확장에 하이브리드 인덕션도 무상 제공된다.
동백지구는 동백세브란스병원, 용인ICT, 용인테크노밸리, 제2외곽순환도로, 제2경부고속도로 개통 등 다양한 개발 이슈들이 예정된 곳이기도 하다.
모델하우스는 용인 죽전역 신세계 맞은편에 마련됐다.
[디지털뉴스국 조성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청약 인기평형..강남-중형, 강북-소형, 수도권-중대형
- '11·3 부동산 대책' 이후 개발호재에 울고웃는 상가 시장
- 대보건설, '하우스디 동백 카바나' 분양 중
- LH-건기연 스마트도시 기술교류
- 현대·GS건설, '힐스테이트자이 논산' 이달 분양
- 강경준, 상간남 피소…사랑꾼 이미지 타격 [MK픽] - 스타투데이
- 12년 만의 그린벨트 해제 MB 때처럼 집값 잡을까 [스페셜리포트]
- “뉴진스 지키려 노력했지만”…민희진, 어도어 떠난다[전문] - MK스포츠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당했다 - 스타투데이
- 양희은·양희경 자매, 오늘(4일) 모친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