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통영상] 젝스키스 '연정', 통기타 버전 재탄생..티저 공개

2016. 11. 28. 13:5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다음 달 1일 16년 만에 새 앨범을 발표하는 그룹 젝스키스가 첫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28일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YG 공식블로그(www.yg-life.com)에 젝스키스의 새 앨범 '2016 리-앨범'(2016 Re-ALBUM) 트리플 타이틀곡 중 하나인 '연정'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연합뉴스) 전현우 기자 = 다음 달 1일 16년 만에 새 앨범을 발표하는 그룹 젝스키스가 첫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28일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YG 공식블로그(www.yg-life.com)에 젝스키스의 새 앨범 '2016 리-앨범'(2016 Re-ALBUM) 트리플 타이틀곡 중 하나인 '연정'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한 여인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 있는 멤버 강성훈의 모습이 담겼다. 신곡은 통기타 선율과 강성훈의 보컬이 어우러져 원곡과는 또 다른 느낌을 준다.

연정은 1997년 젝스키스의 데뷔 앨범의 수록곡으로 이별에 대한 가사가 담긴 트로트풍의 댄스곡으로 당시 인기를 얻었다.

지난 24일 YG는 최신 스타일로 재탄생한 젝스키스의 과거 히트곡 10곡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면서 '커플', '기사도', '연정' 3곡이 트리플 타이틀곡임을 밝혔다.

YG 프로듀서들이 재해석한 편곡대로 젝스키스 멤버들이 과거 노래들을 다시 녹음했다.

젝스키스는 새 앨범을 발표한 뒤 음악방송과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ddwine@yna.co.kr

☞ 유명 프로야구 선수, 女대리기사 성추행 혐의… 본인은 부인
☞ "회사 안내놓으면 묻어버리겠다" 조폭급 '국정 농단'
☞ '40㎏ 완전군장하고 시속10㎞ 이동'…근력증강 로봇 개발
☞ <카드뉴스> 길 묻는 외국인, 부끄러워하는 한국인
☞ 알뜰주유소 휘발유값, 왜 자꾸 오르나 했더니…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