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바다의 전설, 디렉터스 컷(감독판) 재방송.."3, 4회는 없나요?"

장경석 기자 2016. 11. 23. 16:4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image

'푸른 바다의 전설' 1, 2회 디렉터스 컷(감독판)이 재방송했다.

SBS 수목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은 지난 20일 오후 2시 20분부터 150분동안 디렉터스 컷을 공개한 바 있다. 당시 1, 2회에서는 본방송에서는 미처 공개하지 못한 각각 8분, 총 16분을 더 선보였는데 시청자들의 좋은 반응을 이어졌다.

제작진은 시청자들을 향한 감사한 마음을 담아 다시 한 번 1, 2회 디렉터스 컷을 공개하기로 결정하고, 23일 오후 12시 30분 부터 3시까지 150분간 다시 한 번 방송했다.

앞서 지난 16일 첫 방송된 '푸른 바다의 전설'은 박지은 작가와 진혁 감독의 합작에다 주인공인 전지현과 이민호의 특급 케미에 힘입어 방송 2회만에 시청률 20%를 넘으면서 단숨에 수목극 왕좌자리에 올랐다.

또한 '푸른 바다의 전설'은 최근 드라마 화제성 조사에서도 25%를 차지하며 단숨에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으며, 전지현과 이민호는 배우 브랜드평판에서 나란히 1, 2위에 오르는 등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푸른 바다의 전설'은 멸종직전인 지구상의 마지막 인어가 도시의 천재 사기꾼을 만나 육지생활에 적응하며 벌어지는 예측불허의 사건들을 통해 웃음과 재미를 안기고 있는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3회와 4회는 각각 23일과 24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 SBS '푸른 바다의 전설'

 
[머니S 주요뉴스]
최순실 운전기사 "돈가방 갖고 박근혜 대통령 자택 갔다"… 선거자금 지원 의혹 속속
김용태 국회의원 "새누리당 떠난다… 상식 통하는 대한민국 만들 것"(전문)
석촌역 물난리, 지하철 9호선 연장공사 중 '상수도배관' 파열
남경필·김용태 탈당 공식선언… "새누리당, 대통령 헌법 유린 방조·조장·비호"
사상누각 비판에 "대통령 녹취록 10초만 공개해도 촛불이 횃불될 것"… SBS '검찰 관계자' 인용 보도

실시간 재테크 경제뉴스창업정보의 모든 것장경석 기자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