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단신]SPC삼립, '그릭슈바인 프랑크푸르터 핫도그' 출시 外

양길모 2016. 11. 17. 16: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p>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SPC삼립이 운영하는 육가공 전문 자회사 '그릭슈바인'이 가정간편식 제품인 '그릭슈바인 프랑크푸르터 핫도그'를 출시했다. '그릭슈바인 프랑크푸르터 핫도그'(340g, 4개입)는 국산 돼지고기의 쫄깃한 육질이 살아 있는 그릭슈바인 소시지를 사용해 풍부한 육즙을 느낄 수 있으며, 한입 베어 물었을 때 톡톡 터지는 식감이 특징이다. 특히 SPC삼립의 제빵 기술력이 더해진 고급 핫도그 믹스로 빵을 만들어 부드러운 맛이 조화를 이룬다.

▲전통주 전문기업 국순당이 횡성공장에서 생산중인 전체품목에 대한 HACCP(해썹·위해요소 중점관리기준) 인증을 받았다. 해당 품목은 탁주, 약주, 과실주, 일반증류주 등 총 6개 주종, 총 74개 품목에 달한다. 국순당은 2014년 1월 탁주에 대한 해썹 인증 이후 지속적으로 관련작업을 진행해 왔으며, 이번 11월에 청주 부문에 대한 인증을 획득하며 횡성공장 전체 생산품목에 대한 해썹 인증을 완료했다.

▲풀무원샘물이 지난 16일 오전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프로스포츠협회 스폰서십 페어에서 '베스트 스폰서십 어워드' 사회공헌부문을 수상했다. 풀무원샘물은 담백한 물맛과 부드러운 목 넘김이 특징인 '네슬레 퓨어 라이프'를 후원하며 스포츠 스폰서십을 통해 수분 섭취의 중요성을 알려왔다. 이에 올해 '스폰서십 페어'를 주최 및 주관한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프로스포츠협회는 풀무원샘물의 지속적인 노력을 인정해 이번 수상을 결정했다.

▲ CJ제일제당의 건강 전문 브랜드 한뿌리는 지난 16일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지역복지사업단의 '좋은 이웃들' 자원봉사자들에게 1000만원 상당의 홍삼 제품과 함께 감사의 뜻을 전달했다. '좋은 이웃들' 사업은 사회적 보호가 필요한 복지 소외계층을 발굴해 다양한 복지 자원과 서비스를 연계하고 지원하는 민관협력사업이다. 현재 전국 100개 지역 시, 군, 구 사회복지협의회에서 약 2만8000명의 자원봉사자들이 소외된 이웃들의 지킴이로 활동하고 있다.

▲오리온은 창립 60주년을 맞아 지난 3월 선보인 '초코파이情 바나나'에 이은 두 번째 자매제품 '초코파이情 말차라떼'를 출시한다. 국내산 말차의 향긋함과 더욱 풍부해진 초콜릿이 어우러진 달콤쌉싸름한 맛이 특징이다. 말차라떼는 국내 소비자의 입맛을 고려해 말차 함량을 높여 특유의 쌉싸름한 맛을 살리고 진한 초콜릿으로 달콤함을 더했다.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