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김윤석 "원작자 기욤뮈소, 영화 '추격자' 봤다더라"

뉴스엔 2016. 11. 16. 11:2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글 김명미 기자/사진 장경호 기자]

김윤석이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원작자 기욤 뮈소가 자신이 출연한 영화 '추격자'를 봤다고 밝혔다.

김윤석은 11월 16일 오전 11시 서울 광진구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감독 홍지영/제작 수필름) 제작보고회에서 "원작 소설 작가 기욤 뮈소의 작품을 얼마나 읽었냐"는 질문에 "책은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밖에 보지 않았다"고 말했다.

이어 김윤석은 "그런데 고마운 게, 기욤 뮈소 작가가 영화 '추격자'를 봤다고 하시더라. 제작사 대표님께서 '당신을 알고 있고, 자신의 작품에 그 배우가 나온다는 것에 대해 기분 좋아한다'고 전했다. 너무 고마웠다"고 밝혔다.

한편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는 과거로 돌아갈 수 있는 10개의 알약을 얻게 된 남자가 30년 전의 자신과 만나 평생 후회하고 있던 과거의 한 사건을 바꾸려 하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전세계 30개국 베스트셀러 1위 기욤 뮈소의 동명 소설을 최초로 영화화했다. 오는 12월 개봉 예정.

뉴스엔 김명미 mms2@ / 장경호 jang@

설리, 자신감 있게 공개한 수영 영상 ‘늘씬 비키니 자태’야노시호, 사랑이 엄마의 청량감 넘치는 비키니 자태 ‘시선 강탈’오현경, 14세 딸 공개 “동양적 얼굴에 서구적 몸..연기자가 꿈”‘촛불집회’ 김제동 “정치는 삼류..박근혜 대통령 헌법 위반했다”아이비 “사생활 스캔들, 집 밖으로 한 발자국도 못 나갔다” 눈물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