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느낌의 고급스러운 니치향수는?

김정환 2016. 11. 15. 16:3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날씨가 차가워지면 몸을 녹여줄 커피나 쌉싸름한 차한잔 생각이 저절로 생긴다. 차의 온기와 코를 쌉쌀하게 자극하는 향이 몸을 따뜻하게 뎁혀주기 때문일것이다.

이렇게 코를 쌉쌀하게 자극하는 향은 따뜻함만 느껴지는게 아니라 분위기와 어울어져 고급스러움과 멋스러움을 표현할수 있다.

요즘 계절에 어울리는 따뜻한 느낌을 주는 향의 종류는 어떤것들이 있을까?

스파이시 우디계열은 따뜻한 느낌을 주나 분위기를 확 바꿔주는 힘이 있다. 아뜰리에 코롱의 상탈 카르망은 스파이시 우디 계열 대표격으로 사프란, 화이트 머스크, 바닐라 향이 깊이있게 느껴지는 향으로 파트너와 같이 사용할 수 있는 향이다.

블랙페퍼계열은 이중적인 느낌을 준다고 할 수 있는데 마른나무에서 조금은 금속처럼 차갑지만 달콤하다는 느낌을 갖게한다.

남성들에게는 펜할리곤스의 주니퍼 슬링을 추천하는데 블랙페퍼와 카르다몸, 부드러운 가죽과 흰 붓꽃 향을 지나 브라운 슈가, 블랙 체리 그리고 앰버향이 결합된 따뜻한 잔향으로 마무리하여 관능적이며 도시적인 이미지를 준다.

여성들에게는 쌉싸름하게 느껴지는 세르주 루텐의 비트리오 도에이에를 추천하는데 페퍼, 클로브, 넛맥, 후추와 카네이션향이 알싸함을 담고있어 시크한 도시녀의 분위기가 느껴지는 향으로 환상적인 바이올렛색상이 신비감을 더한다.

머스크 계열은 파우더리한 향으로 모성애를 느끼게 한다. 크리드의 러브인 블랙은 재클린 캐네디로부터 영감받아 완성된 향수로 유혹의 느낌이 강조되 화이트 바이올렛, 버지니안 체다우드, 클로브향의 미들노트와 바이올렛, 블랙커런트의 베이직노트가 글래머러스 하게 느껴지는 향이다.

직구 전문 사이트 스트로베리넷의 향수 컬렉션은 다양한 니치 향수를 볼수 있고, 블랙플라이데이,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기프트 아이디어 추천, 향수 추천 등 많은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는데, 특히 매일 8개 제품을 70% 이상 할인을 하는 데일리 스페셜은 매력적이다.

스트로베리넷은 조건부 무료배송, 관세환불, 한국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국내 은행카드로 구매를 할 수 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