빼빼로데이, 꽃배달 서비스 이용 시 유익한 팁 공개

인터넷 마케팅팀 2016. 11. 9. 10: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1월 11일 빼빼로데이를 맞아 연인에게 특별한 선물을 전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생활 속 유익한 꽃배달 서비스 이용 팁을 공개한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1월 11일 빼빼로데이를 맞아 연인에게 특별한 선물을 전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생활 속 유익한 꽃배달 서비스 이용 팁을 공개한다. 첫 번째, 구입하고자 하는 디자인 있다면 전국 꽃배달 사이트보다는 지역별로 실력이 검증된 꽃집을 이용하는 것이 좋다.

두 번째, 꽃의 신선도와 수입 꽃을 사용하는지를 확인한다. 빼빼로데이와 같은 이벤트 날에는 꽃 도매가격이 상승하기 때문에 꽃집들이 수 일 전부터 미리 꽃을 대량으로 구입해서 전용 냉장고에 보관을 한다. 냉장시설이 작거나 열악한 곳은 꽃의 신선도가 떨어지는 곳도 있기 때문에 꽃을 구입할 때는 냉장설비가 잘 되어 있는지, 꽃이 신선한지를 체크해야 한다. 또한 수입꽃은 고가이지만 색상이 다양하고 아름답기 때문에 비슷한 수준의 비용이면 수입 꽃을 함께 사용하는 꽃집을 추천한다.

세 번째, 플로리스트가 직접 제작하는지 확인한다. 실력이 있는 플로리스트의 꽃 선물은 디자인과 포장 등의 선진 트랜드를 반영하여 양질의 상품이 다양하고 이벤트 시 따로 구입한 소품을 활용할 수 있어서 편리하다.

네 번째, 좋은 플로리스트는 블로그나 인스타그램의 팔로우 숫자보다는 상품의 이미지가 꽃 선물을 받을 사람이 원하는 디자인인지와 플로리스트 경력과 강의, 행사지원 등의 경험이 풍부한지를 확인해서 선택하는 것이 좋다.

이에 부산 대표 플라워샵인 플로스플라워가 빼빼로데이를 기념한 맞춤 꽃 선물을 준비했다. 중앙동에 본점이 위치한 플라워샵으로 매달 다양한 기념일을 위한 맞춤 꽃바구니, 꽃다발 디자인을 선보여 기념일 필수코스로 알려진 곳이다. 실제로 생일이나 결혼기념일, 발렌타인데이, 빼빼로데이 등을 축하하기 위해 일 년에도 몇 번씩 이용하는 단골들도 적지 않다.

플로스플라워의 박지원 원장은 "전문 플로리스트가 직접 디자인한 꽃다발, 꽃바구니를 처음 받아본 이들의 감동은 기대 이상이다. 기념일 선물로 플로스플라워의 꽃 선물을 선택하는 사람들이 만족하는 이유도 여기에 있다"며 "전문가의 손을 거친 유러피언 스타일의 디자인 꽃다발, 꽃바구니로 센스 있는 남편, 남자친구, 아들, 딸이라는 이야기를 들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며칠 앞으로 성큼 다가온 빼빼로데이를 위한 특별한 꽃다발과 꽃바구니 역시 전문 플로리스트의 손길을 거쳐 완성된다. 홈페이지를 통해 꽃다발이나 꽃바구니 디자인을 직접 선택한 뒤 꽃배달 서비스를 이용해 부산 전역으로 선물을 보낼 수 있다. 실제로 확인하고 디자인을 선택하고 싶다면 매장을 찾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중앙동 본점에는 빼빼로데이를 위한 고급스러운 꽃다발과 꽃바구니가 준비돼 있다. 또한 데일리플라워샵을 추구하는 광복점에서는 부담 없는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플로리스트 꽃 선물을 만나볼 수 있다.

해마다 무심코 빼빼로데이를 건너뛰거나 빼빼로 한 통 전하는 일이 전부였다면, 다가오는 빼빼로데이에는 꽃배달 서비스로 특별한 감동을 전해보는 것도 좋겠다.

cskim@dt.co.kr

< Copyrights ⓒ 디지털타임스 & d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