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예그린뮤지컬어워드' 인기상 수상.."의미 있는 상"

2016. 11. 8. 09:3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준수가 '제5회 예그린뮤지컬어워드'에서 인기상을 수상했다. 이번 '제5회 예그린뮤지컬어워드 인기상'은 100% 사전 투표로 진행되었던 만큼 남다른 의미를 갖고 있다. 뮤지컬 ‘도리안 그레이’로 인기상을 수상한 김준수는 오는 12월 9~11일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연말 콘서트 '2016 XIA Ballad&Musical Concert with Orchestra vol.5' 공연을 확정지으며 관객들을 만난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N스타 김진선 기자] 김준수가 '제5회 예그린뮤지컬어워드'에서 인기상을 수상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김준수가 7일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열린 '제5회 예그린뮤지컬어워드'에서 '인기상'을 수상했다. 김준수는 올해 초대형 창작뮤지컬 '도리안 그레이'의 타이틀 롤 '도리안'으로 열연해 뮤지컬 공연 300회 달성이라는 뜻 깊은 한 해를 보냈다”고 전했다.

이번 '제5회 예그린뮤지컬어워드 인기상'은 100% 사전 투표로 진행되었던 만큼 남다른 의미를 갖고 있다. 이날 인기상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된 김준수는 무대에 관객들에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김준수는 이날 “얼마 전 '도리안 그레이' 57회차를 관객 분들의 큰 사랑 속에 무사히 잘 끝마쳤는데, 이 상 또한 관객 분들의 응원으로 받게 되어 더욱 뜻깊고, 애착이 가는 의미 있는 상인 것 같"라며 "음악을 사랑하고 무대를 사랑하고 뮤지컬을 사랑하는 모든 배우님들과 고생하시는 연출진 분들, 그리고 모든 관객 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합니다. 방송을 시청하고 계신 모든 분들도 오늘 즐거운 밤 보내셨으면 좋겠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뮤지컬 ‘도리안 그레이’로 인기상을 수상한 김준수는 오는 12월 9~11일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연말 콘서트 '2016 XIA Ballad&Musical Concert with Orchestra vol.5' 공연을 확정지으며 관객들을 만난다.

김진선 기자 amabile1441@mkculture.com
  • ▷▷ MBN 뉴스 더보기
  • ▶ [다시보기] 아쉽게 놓진 MBN 프로그램도 원클릭으로 쉽게!
  • ▶ [건강레시피] 밥상을 바꾸면 건강이 달라집니다! 건강밥상 레시피 지금 확인하세요!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