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석칠판, 아이들의 꿈꾸는 놀이터 만들기 '노리터프로젝트'

온라인 뉴스팀 기자 2016. 11. 2. 11:15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미지

노리터프로젝트가 자사 자석칠판 노리터보드 구매 시 다채로운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라미보드’ 구매 시 키재기 스티커, 디자인글자 자석교구(한글) 등 다채로운 육아아이템 관련 사은품들을 증정 받을 수 있다. 라미보드는 부드러운 파스텔톤의 보드와 고급스러운 느낌의 펄 몰딩이 특징인 자석보드 제품이다.

유아용 칠판 ‘캐릭터보드’를 구입할 경우에는 디자인 혼합 자석교구와 제품 사이즈에 따른 키재기 스티커, 12색 세필보드마카 등을 무료로 제공 받을 수 있다. 노리터보드 캐릭터보드는 테두리 몰딩이 없고, 9가지 귀여운 캐릭터(코끼리, 고래 등) 디자인을 갖춘 자석보드다.

또한 ‘네이처보드’ 구입 시 노리터 자석지우개 등을, ‘이젤보드’ 구입 시 노리터 학습포스터 3종 세트 등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네이처보드는 아이의 건강까지도 생각해 친환경 자작나무 몰딩으로 제작된 제품이고, 이젤보드는 이동이 편하고 양면 모두를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노리터프로젝트는 프리미엄 육아아이템 전문 브랜드다. 이 브랜드를 런칭한 곳은 국내 최대 액자 앨범 제조회사인 ‘아뜨레’다.

노리터프로젝트는 "보드는 단순한 장난감이나 낙서 공간이 아닌, 아이들이 무한한 상상력을 펼치고 꿈과 감성을 키우는 곳"이라는 생각 하에 다양한 자석칠판을 개발했다.

해당 브랜드가 선보이는 유아용 칠판들은 100% 국내에서 자체 생산되며, 아이들의 안전을 위한 친환경소재가 사용된다. 여기에 아이방 인테리어로도 활용될 수 있도록 북유럽풍 감성디자인이 더해져 있다.

노리터프로젝트 관계자는 “노리터보드는 ‘아이들이 자유롭게 뛰어놀 수 있는 놀이터를 보드로 표현해내자’는 취지 아래 아이 감성발달을 위한 육아 아이템으로 개발됐다. 이에 아이방 인테리어뿐 아니라 육아 아이템의 목적으로 이 유아용 자석보드칠판을 구매하려는 고객들이 많다”며 “이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열었다”고 말했다.
 

( www.SBSCNBC.co.kr )

☞ SBSCNBC 공식 [페이스북][트위터][모바일 앱] 바로가기

Copyright © SBS Biz.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