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측 "일드 '마더' 리메이크 확정.. 내년 방영 목표"

뉴스엔 2016. 10. 27. 14:5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예은 기자]

tvN이 일본 드라마 '마더'를 리메이크 한다.

tvN 관계자는 10월 27일 뉴스엔에 "tvN이 일본 드라마 '마더' 리메이크를 확정했다. 2017년 편성을 목표로 기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앞서 tvN은 일본 동명의 드라마를 원작으로 한 '라이어 게임'을 리메이크 한 바 있다. '마더'는 tvN의 두 번째 일본 드라마 리메이크작인 셈이다.

올해는 동명의 미국 드라마 '굿 와이프'와 '안투라지'의 리메이크를 진행했다. 그중 '굿 와이프'는 마지막 회 6.2%(닐슨코리아 유료 플랫폼 가구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성공적으로 방영됐으며 '안투라지'는 오는 11월 4일 첫 방송 예정이다.

한편 2010년 일본 NTV에서 방송된 '마더'는 학대 받는 소녀를 납치하고 그 소녀의 어머니가 되기로 한 여자이야기를 그렸다.(사진=tvN 제공)

뉴스엔 김예은 kimmm@

경리라 가능한 란제리 화보 공개, 남심저격 관능미 끝판왕JTBC 측 “‘썰전’ 오늘(27일) ‘최순실 게이트’ 긴급 녹화분 방송”노유정 “임신중 남편 이영범과 외도한 여배우 지금은 유부녀, 더 화난다”설리, 티셔츠야 원피스야? 노브라 도발, 밀착 의상 입고 찢어질듯 하품 당당히 동성애 커밍아웃한 할리우드스타 5女, 남친도 남편도 필요없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