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솔, '인생은 아름다워'로 여행 리포터 실력 발휘

여창용 2016. 10. 20. 15:4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티밥미디어 제공

방송인 이해솔이 '인생은 아름다워'의 여행 코너 리포터로 발탁됐다.

이해솔은 오는 23일 오전 6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시니어 매거진 인생은 아름다워(이하 인생은 아름다워)'의 전북 고창군 편 촬영에 합류해 "단순히 즐기는 것 뿐만 아니라 역사적으로도 의미 있는 고창읍성을 비롯해 고창의별미 장어와 복분자까지 고창 지역의 맛과 멋 그리고 정취를 모두 보여줄 수 있어 아주 알찬 리포팅이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특히 이번 방송은 지난 10월 5일부터 5일간 열린 고창모양성축제 기간 동안 아름다운 가을의 풍경과 더불어 다양한 축제 분위기를 느낄 수 있게 해주는 프로그램 기획과 박우정 고창군수가 직접 출연해 고창의 볼거리 즐길거리를 전해준다.

지난 9월 11일부터 첫 방송을 시작한 '인생은 아름다워'는 자신의 멋진 인생 2막을 위해 열정을 불태울 줄 아는 당당한 세대로서 50대 이상 시청자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는 기획 프로그램이다.

여행 리포터로서 오랜 활동 경력이 있는 이해솔은 친숙한 이미지를 바탕으로 시청자들에게 안정감 있는 방송 진행력을 선보인 가운데 ‘인생은 아름다워’에서도 호응을 이끌 전망이다.

한편 다양한 방송프로그램을 통해 아나운서 겸 리포터로 활동해 온 이해솔은 11월 2일부터 '가을날의 북콘서트-이야기가 살아난다'를 기획 개최하는 등 가을 시즌 문화 행사를 통해 진행 솜씨를 발휘하고 있다.

이슈팀 ent1@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