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야외활동 필수품 '안면 마스크', 김서림이 문제라면?

2016. 10. 20. 10:5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나루마스크, 3D에어룸 적용으로 김서림/축축함 동시에 해결 -

가을이나 겨울철 자전거, 등산, 마라톤 등 운동을 즐기는 경우 다양한 디자인의 안면 마스크를 착용하는 경우를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차가운 바람으로부터 호흡기와 목을 보호해 감기 등을 예방하고, 체온을 유지해주는 것은 물론 따가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역할도 톡톡히 해내기 때문.

하지만 문제는 안경이나 고글과 함께 안면 마스크를 착용하면 김서림으로 인해 시야에 방해가 된다. 또한 조금만 시간이 지나도 금방 축축해져 불쾌감을 일으키며 장시간 안면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다 보면 얼굴이 답답하고, 자꾸 흘러내려 피곤함을 유발하기도 한다.

이처럼 김서림이나 축축함, 불편함 등 여러 문제로 추운 날씨에도 불구에도 안면 마스크 사용을 피해왔다면, 새롭게 출시된 ‘나루마스크 T-BONE5 plus’가 대안이 될 수 있을 것이다.

나루마스크 T-BONE5 plus는 ‘3D 에어룸’ 벤틸레이션을 적용해 공기저항과 공기와류현상을 최소화시키는 동시에 다방향의 공기 배출통로로 빠르게 날숨을 배출시켜 김서림 현상을 최소화한 안면 마스크 제품이다.

또한 ‘3D 에어룸’ 적용으로 착용 시 입이 마스크에 직접 닿지 않아 축축함으로 인한 불쾌감도 최소화했다.

간절기 및 겨울산행, 라이딩 시 최적의 아이템으로 각광 받아온 ‘나루마스크 T-BONE5’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기존 제품에 비해 ‘3D 에어룸’ 을 형성하는 뼈대구조인 엑스본과 마스크 원단부인 엑스스킨의 결합능력이 대폭 개선돼 한층 높아진 내구성과 편안한 사용감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노즈와이어 적용으로 숨구멍이 없는 후면부에서 발생하는 김서림 현상까지 개선한 것은 물론 흘러내림 방지 귀걸이, 피로감을 최소화하는 입체 디자인, 자외선 99% 차단효과로 더욱 안전하고 즐거운 야외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상쾌하고 맑은 가을하늘처럼 기분 좋은 라이딩, 러닝, 등산을 즐기고 싶다면 지금이라도 오래되고 투박한 안면 마스크를 벗어 던지고, 과학적으로 설계된 스포츠 활동에 특화된 나루마스크를 만나보는 것은 어떨까.

한편 3가지 색상으로 한층 스타일리쉬해 진 나루마스크 T-BONE5 plus는 ㈜나루씨이엠 홈페이지를 비롯해 백화점, 대형마트, 각종 스포츠 전문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매경닷컴]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