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차코리아, "더뉴 S90 직접 타 보세요" 전국 전시장에서 시승행사 

2016. 10. 17. 10:3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강희수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윤모)가 '더 뉴 S90'의 출시를 기념해 전국 전시장에서 소비자 대상 시승행사를 연다. 참가신청은 볼보자동차 전국 전시장으로 하면 되고 행사 기간은 오는 22일부터 내달 20일까지다. 


'더 뉴 S90'은 '스웨디시 젠틀맨'이라는 콘셉트로 완성 된 볼보자동차의 새로운 플래그십 세단이다. 동급 경쟁 모델 대비 가장 긴 전장과 낮은 전고, 다이내믹한 비율, 토르의 망치 문양의 헤드램프 디자인 등이 특징이다. 더 뉴 S90은 현재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 중이며 공식 출고는 11월이다.

행사 기간에는 가솔린 엔진인 더 뉴S90 T5와 디젤 엔진인 D5 AWD를 시승해 볼 수 있다. 또한 차량에 탑재된 영국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인 바워스&윌킨스(Bowers&Wilkins)의 스피커 체험 공간도 별도로 마련 돼 있다.

'The New S90'의 전국 시승 행사는 10월 22, 23일, 서울 서초와 전주 전시장을 시작으로, 전국 10개의 전시장에서 순차적으로 진행 예정이다. 

시승 참여자에게는 남해사우스케이프 숙박권, 바워스&윌킨스(Bower&Wilkins) 무선 스피커와 헤드폰, 더 뉴 S90 모델카가 경품으로 걸린 이벤트도 있다. /100c@osen.co.kr

[사진] 볼보자동차의 새로운 플래그십 세단 '더뉴 S90'. /볼보자동차코리아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