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바, 화이트트러플 미스트세럼 잇템쇼서 선봬

손재철기자 2016. 10. 10. 13:2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킨고메 콘셉트 뷰티 브랜드인 달바는 자사 화이트트러플 미스트세럼이 태그TV ‘TV속의 모든 것 잇템쇼’ 달샤벳 수빈코너에 선보였다고 10일 밝혔다.

‘환절기 비단 피부만들기’라는 주제 아래 진행된 코너에서는 일교차가 큰 건조한 가을철, 피부 관리 ‘잇템’으로 달바의 앰플밤 화이트트러플 안티 링클 크림 등이 소개됐다. 영양과 미백 두가지 효능을 지닌 나이트 수분 크림을 소개했다.

영상에서 가을철 수분 관리 ‘잇템’으로 선보인 달바 화이트트러플 미스트세럼은 아보카도 오일 성분으로 피부에 높은 수분감을 주는 제품으로 전해졌다.

미스트세럼을 남성 MC 진오에게 뿌리며 토너, 페이셜 오일, 세럼, 미스트 4가지 기능을 하나로 사용 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으로 남자가 쓰기에도 부담 없는 ‘남친미스트’로 추천됐다.

달바 화이트트러플 미스트세럼에는 화이트트러플 (흰서양송로버섯)과 아보카도 에센셜이 함유돼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 주는 효과를 지니고 있다.

스킨고메 컨셉의 뷰티브랜드인 달바의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와 뷰티멀티스토어 벨포트 가로수길, 명동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손재철기자>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