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중기제품]발효어성초샴푸 "탈모나 피부걱정 덜어"

전병윤 기자 2016. 10. 4. 05: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전병윤 기자]

케이엔에이취는 샴푸에 들어간 화학재료로 인해 탈모나 피부 트러블 등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발효어성초샴푸'를 내놓았다.

발효어성초샴푸는 발효성분과 식물성 계면활성제를 함께 일정시간 숙성해 만들었다. 발효성분이 샴푸 용액 내부에서 끊임없이 활동하기 때문에 사용하면 할수록 점점 더 순해진다.

국내산 어성초, 자소엽, 녹차를 각각 2대1대1의 황금비율로 제조해 식물성 유래성분으로 인한 두피를 자극으로부터 보호해 준다. 또 두피와 머릿결에 좋은 국내산 구기자, 고삼, 창포 추출물을 첨가했다. 작두콩 추출물과 누에가루로 인한 영양과 보습 효과 페퍼민트오일의 청량감과 티트리오일의 두피청결 효과를 볼 수 있다.

인공향, 합성방부제, 실리콘오일, 파라벤류를 사용하지 않아 피부가 민감하거나 트러블성 피부를 가진 사람도 사용할 수 있다.

고범순 케이엔에이취 대표는 "일반 샴푸에 비해 거품이 작게 나지만 세정에는 전혀 문제가 없는 순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전병윤 기자 byjeon@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