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소파 전문브랜드 자코모(JAKOMO), 올해 하반기 1인 체어 딕슨출시

2016. 9. 27. 10:1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시티=박종문 기자]-이탈리아 가죽과 친환경본드, 이탈리아 밴드를 사용한 신제품 ‘벤지4인용소파’도 출시

좋은 우피를 수입하여 친환경가공으로 만든 천연면피소가죽만을 고집하는 소파전문브랜드 ‘자코모(JAKOMO)’가 이번에는 1인체어를 선보인다. 새로 선보일 1인체어는 딕슨 천연면피 소가죽 회전 체어이다.

딕슨 1인 천연면피 소가죽 회전체어

천연면피소가죽을 사용하여 제작된 딕슨 1인용 체어는, 곡선을 따라 이어진 세심한 접합라인 마감으로 제품의 질을 한층 높였다. 또 적절한 기울기로 팔을 올려놓거나 몸을 기대었을 때 편안히 받쳐준다.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의 등받이는 무게중심이 뒤쪽으로 실려 몸 전체를 감싸 안는 듯 편안하게 등을 받쳐줄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으며, 라운딩 딤플처리가 되어있어 푹신하고 편안한 휴식을 제공한다. 또한, 카페 같은 집안 분위기를 연출할 수도 있다.

알루미늄 아노다이징 도금처리된 4주형 다리는, 다이캐스팅 주조방법을 사용하여 더욱 견고하고 긁힘 등의 손상이 적으며 리턴기능이 적용된 ‘기능성 디자인 체어’라고 할 수 있다.

또한 입체감이 돋보이는 풍성한 좌방석과 고탄성 스펀지 32kg을 사용하여, 탄력성이 강하며 좌방석 꺼짐현상을 최소화한 1인 소파로, 오랜 기간 사용해도 탄성과 복원력이 유지된다. 컬러는 아이보리, 옐로우, 카멜, 퍼플, 그레이 중 선택 주문이 가능하다. 자코모에서 처음 출시되는 1인 소파라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벤지 4인 이탈리아 천연면피소가죽소파

다음으로 소개할 자코모 신제품은 벤지 4인 이탈리아 천연면피 소가죽소파. 100% 이탈리아 유명브랜드 천연면피 소가죽을 사용하였으며, 친환경 E0등급 목재와 친환경적인 이탈리아산 접착제를 사용하였다. 또한, 자코모와 단독 MOU를 맺은 뜨레첸텍스(3 CENTEX) 사의 탄성과 복원력이 뛰어난 이탈리아 수입밴드를 사용한 좌방석은 최고의 편안함을 선사한다. 자코모(JAKOMO)에서 사용하는 이탈리아산 밴드는 4만 번의 테스트를 거친 제품이다.

또한 좌방석엔 35kg 고탄석 폼에 메모리폼이 더해져 푹신하고 부드러우면서도 탄탄하다. 좌방석 꺼짐현상도 최소화시켜 오랜 기간 사용해도 탄성과 복원력을 유지한다. 또 등쿠션에는 중앙부 부분 스티치로 시각적인 요소를 추가하여, 사용하면서 생기는 주름이나 처짐을 보완하도록 디자인되었다.

등판부터 팔걸이까지 이어지는 로우백 스타일로, 넓은 좌판과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이 잘 어우러져 있다. 등방석은 자유롭게 이동이 가능해서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아이보리, 카멜, 모카, 그레이, 네이비 컬러로 선택주문이 가능하다.

city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