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계명차, 추석 맞아 정성 담은 '왕의한차' 출시

온라인 뉴스팀 기자 2016. 9. 9. 11:33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왕이 즐기던 '홍도라지차/금잔화꽃차/황후당귀차'에 명인 노하우 담아
이미지

우전차를 계승해 40년 전통의 야생차를 만드는 쌍계명차(대표 김동곤)가 추석을 맞아 '왕의한차 모음'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왕의한차 모음은 신라시대부터 조선시대까지의 왕이 즐기던 차들을 새롭게 구성한 제품으로 홍도라지차, 금잔화꽃차, 황후당귀차로 구성됐다. 차(茶)가 처음 심어진 시배지, 지리산 화개동의 야생차 재배지에서 생산된 원료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어르신들에게 인기 있는 홍도라지차는 엄선된 100% 국내산 도라지에 고온숙성 과정을 거쳐 정성껏 찌고 말린 홍도라지로 만들었다. 숙성된 홍도라지의 구수하고 부드러운 맛과 향, 깊고 진한 풍미가 일품인 제품으로 용량은 30g이다.

황금색 꽃잎의 금잔화꽃차는 쌍계명차가 직접 재배한 그윽한 향의 금잔화꽃을 수레국화와 최상의 비율로 블렌딩해 만들어 은은한 향과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황후당귀차는 당귀, 감초, 천궁, 우슬 등 각종 한약재를 이용해 만든 한차로, 달콤쌉싸름한 생강을 같이 블렌딩해 특히 여성들이 마시기 좋은 차로 알려졌다. 금잔화꽃차와 황후당귀차 각각의 용량은 6g, 30g이다.

해당 세트는 쌍계명차 프리미엄 포장서비스를 통해 각각 밀봉돼 있다. 음용 방법은 다관에 적정량의 차를 넣고 1~2분 정도 우려낸 뒤 예열된 찻잔에 따라 즐기면 된다.

쌍계명차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전통 고유의 방식에 따라 대한민국 식품명인 28호인 김동곤 대표의 고집스러운 원칙으로 제조돼, 고마운 분들에게 마음을 전하는 추석선물로 제격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쌍계명차 공식홈페이지에서는 추석을 맞아 ‘추석 선물대전 할인행사’를 진행 중이다. 선물로 구입하기 좋은 명차모음세트와 쌍계 마스터 클래스, 왕실쌍화차, 왕의한차 궁중다첩, 티이즘 클래식 갤러리, 드래곤플라이티 7종 등의 선물세트를 20%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으로 한정 판매 하고 있다. 또한 5만원 이상의 제품 구매 시 판매가 2만원 상당의 황사차 또는 돼지감자차와 유리다관 세트를 증정하며, 3만원 이상 구매 시 티캐디 우엉차와 마이보틀, 티필터 등을 증정한다. 

( www.SBSCNBC.co.kr )

☞ SBSCNBC 공식 [페이스북][트위터][모바일 앱] 바로가기

Copyright © SBS Biz.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