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하뮤직코리아,통기타 음악 경연 대회 '어쿠스타 2016 코리아 파이널' 개최

강인귀 기자 2016. 9. 7. 10:3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악기음향 전문기업 야마하뮤직코리아㈜가 통기타 음악 경연 대회인 ‘어쿠스타(Acoustar) 2016 코리아 파이널’을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어쿠스타 2016 코리아 파이널은 9월10일 예스24 무브홀에서 열리며, 두 차례의 예선을 거친 총 11팀이 진출해 열정이 살아 숨쉬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1위 입상자에게는 360만원 상당의 야마하 수제 통기타와 함께 11월 일본에서 열리는 아시안비트 2016 그랜드 파이널에 한국대표로 출전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코리아 파이널에는 카네다 히데오 야마하뮤직코리아 대표이사를 비롯해 문성남 음악감독, 김형수 매직스트로베리 대표 등이 심사위원으로 참여하며, 야마하 어쿠스틱 기타 체험전과 특별 게스트들의 축하공연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도 마련되어 참가자뿐 아니라 현장을 찾은 관람객까지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다.

야마하뮤직코리아 카네다 히데오 대표는 “참가자 모두 음악에 대한 열정 하나로 최선을 다해 준비한 만큼, 본선 무대에서 유감없이 실력을 발휘해 주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야마하뮤직코리아는 음악 산업을 이끌어 갈 아마추어 뮤지션들이 기량을 뽐낼 수 있도록 지원하는 한편, 음악을 매개로 한 고객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다”라고 전했다.
어쿠스타 코리아 파이널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야마하뮤직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또는 어쿠스타 공식 블로그를 참고하면 된다.
<이미지제공=야마하뮤직코리아>
[관련기사]
[건강] 체중 1㎏ 늘어나면, 무릎에는 4~7㎏ 부담
[Book] 무조건 '뽑으라'는 치과의사를 경계하라
C.I.V.A 이수민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 15'서 웃음기 뺀 진지한 모습 보여줄 것”
박서준·지소연, 16FW 화보 비하인드컷 공개

실시간 재테크 경제뉴스창업정보의 모든 것강인귀 기자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