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인나, 중국판 '인현왕후의 남자' 하차하나..곽설부 여주 교체설

윤혜영 기자 2016. 8. 31. 10:3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인나 중국판 인현왕후의 남자 상애천사천년2 곽설부

[티브이데일리 윤혜영 기자] 중국판 '인현왕후의 남자' 여자주인공이 배우 유인나에서 대만배우 곽설부로 교체됐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30일 중국 시나연예 등 다수의 중화권 매체는 중국 후난위성TV '상애천사천년 2: 달빛 아래의 교환'에서 유인나가 최종 하차, 곽설부가 그 자리에 합류했다는 대만언론의 보도를 인용했다.

유인나는 중국판 '인현왕후의 남자'인 '상애천사천년 2: 달빛 아래의 교환'의 여주인공으로 발탁돼 촬영을 이미 진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매체에 따르면 다음달 방영을 목표로 드라마 막바지 작업이 한창이었으나 촬영 종료를 앞둔 시점에서 유인나가 하차하고 대만 배우가 캐스팅 된 것.

앞서도 중국 내 한국 연예인들의 중국 활동과 한류 콘텐츠 유입을 제한하는 분위기가 형성됐다는 소식과 함께 유인나의 드라마 하차 조짐이 엿보인다는 보도가 나온 바 있다. 당시 '상애천사천년2'의 컨설팅을 담당한 CJ E&M 관계자는 "현재 제작은 진행 중이다. 배우 유인나 씨의 하차와 관련한 얘기는 없었다"고 선을 그었다.

[티브이데일리 윤혜영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신정헌 송선미 기자]

곽설부 | 상애천사천년 | 유인나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