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루망, 마제스티 '프레스티지오 9' 출시..드라이버 290만원
2016. 8. 29. 17:16
[OSEN=강필주 기자] ㈜마루망코리아가 마제스티 프레스티지오 시리즈의 9번째 모델 ‘마제스티 프레스티지오(MAJESTY PRESTIGIO) 9’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마제스티 프레스티지오 9은 전작인 ‘PRESTIGIO THE 8th’을 뛰어넘은 최첨단 기술력과 하이퀄리티 소재에 일본 명장의 섬세한 수작업을 융합시킨 것이 특징이라고 마루망코리아는 설명했다.
마제스티 프레스티지오 9은 드라이버, 페어웨이우드, 아이언으로 구성 돼 있다. 혁신적 헤드구조를 통해 라이너탄도를 실현하고 진화된 프레스티지오 전용 샤프트를 장착해 쉬운 어드레스와 경쾌한 타구음, 마제스티 역사상 최강의 비거리를 자랑한다는 것이 마루망코리아의 주장이다.
드라이버는 전작의 ‘프레스티지오 THE 8th’ 보다 낮아진 스윗스팟(중심부부터 1.5mm up 1.0mm up)으로 직선으로 뻗어나가는 라이너 탄도를 구현했다. 동시에 런이 더 늘어났다. 헤드구조는 마제스티 특유의 혁신적인 트리플 유닛 구조와 함께 한층 더 세세한 홈이 추가된 슈퍼 스파이더웹 구조로 페이스를 얇게 하여 반발성능을 높였다.
또 크라운과 솔 부분을 정밀하고 튼튼한 구조인 슈퍼 허니컴 구조를 채택 해 반발성과 경량화를 동시에 업그레이드 했다고 업체에서는 밝히고 있다. /letmeout@osen.co.kr
[사진 마루망코리아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OSEN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