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톤스포츠, 전기자전거 2종 한정 판매

박정웅 기자 2016. 8. 26. 17:3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데카콘 26인치 모델. /사진제공=알톤스포츠

자전거 전문기업 ㈜알톤스포츠(대표이사 김신성)가 전기자전거 새 브랜드인 '데카콘(DECACORN)' 2종을 200대씩 한정 공급한다.

26일 알톤스포츠에 따르면 데카콘은 열 개의 뿔을 머리에 단 상상의 동물로 신성한 힘을 상징해 성능이 우수한 전기자전거임을 강조하고자 브랜드 명칭에 도입했다.    

데카콘 전기자전거는 내장형 배터리(삼성SDI 리튬이온배터리)를 장착했고 유럽형 프레임을 적용했다. 26인치와 20인치 모델 2종이다.

데카콘 26인치 모델은 국산 타누스 노펑크 타이어를 장착한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데카콘 20인치 모델은 4.0인치 폭의 광폭 타이어를 장착해 교통수단뿐 아니라 레포츠 용도로 이용할 수 있다.

㈜알톤스포츠 관계자는 "개인이동수단에 대한 관심이 늘면서 전기자전거 수요도 증가하고 있다"면서 "이번 데카콘처럼 맞춤형 제품을 한정 생산하는 방식 등의 새로운 전략으로 전기자전거 시장을 열어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라이나전성기재단, 경력단절 의료진 및 시니어봉사자 치과 봉사활동 전개
포셉, 프리미엄 멤버십 '플로우' 라운지 프로모션 오픈
자전거도시 상주, 10월 자전거 소재 이야기축제 개최
DGB생명, 고객 초청 '원데이 쿠킹클래스' 진행
태풍 일본 접근중, '제10호 라이언록' 열도 한복판 관통할까

실시간 재테크 경제뉴스창업정보의 모든 것박정웅 기자 parkjo@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