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40주년 그린조이, 아마추어 스크린골프대회 개최

2016. 8. 22. 14:5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윤정희(부산) 기자]  골프웨어 전문기업 그린조이가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행운과 함께하는 그린조이 아마추어 골프대회’를 개최한다. 총 6500만원의 상품이 걸려있는 이번 대회는 시작 전부터 큰 관심을 받으며, 그 열기가 후끈 달아올랐다.

오는 23일부터 9월22일까지 한달간 열리는 이번 행사는 스크린 골프 대중화와 그린조이 골프웨어 대한 인기의 감사 차원에서 마련됐다. 참가는 전국 골프존 회원이면 누구나 가능하지만 G투어 프로선수, 현재 국내외 각종 골프 관련 단체가 승인한 골프선수 또는 아마추어 국가대표 및 상비군은 참여할 수 없다. 


대회 장소는 골프존 리얼이나 비전 시스템이 설치된 가까운 스크린골프 매장에서 시스템에 로그인 후 대회에 참여하면 된다. 경기 코스는 무주 안성이며, 경기 컨디션은 컨시드 1m, 멀리건은 1회, 모드는 G투어이며, 맑은 날씨에 바람세기는 보통, 바람 방향과 핀위치는 랜덤 방식이다. 중도 포기는 3회까지이며 4회부터는 실격이다. 티박스 위치는 남자는 front, 여자는 lady이며, OB티는 있고, 더블파모드를 사용해야 한다. 라운드 수제한과 수윙 플레이트는 없다.

시상 규모는 총 6500여 만원 상품의 비씨카드 협찬으로 함께하며, 성적에따라 35명에게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남녀 각 스트로크 1위에게는 150만원 상당의 아이언세트를 선물을 주고, 남녀 스트로크 2, 3위에게는 각각 드라이버와 퍼터를 증정한다. 또 최다라운드 1위에게는 남녀 각각 퍼터를 상품으로 제공한다. 이밖에 7위, 77위, 777위, 7777위 등에는 행운상을 수여한다. 또한 그린조이는 2016년 1월부터 골프존 광고 및 이벤트CC 운영으로 매달 1억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하고 있다.

최순환 그린조이 회장은 “올해로 설립 40주년을 맞은 그린조이의 큰 성장에는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이 있었기 때문이다”며 “감사의 마음으로 준비한 대회인 만큼 많은 골프 애호가들이 참여해 다양한 선물을 받아가는 기쁨을 누렸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대회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그린조이 홈페이지(greenjoy.co.kr)나 공식 블로그, 공식 페이스북 등을 참고하면 된다.

cgnhee@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리아이 영어글쓰기, 어떻게 교육하나요]
‘진짜사나이’ 박찬호 아내 공개, 유산 1조원 이르는 재력가 집안
GS건설이 분양하는 “마포자이3차”... 입주 때는 “분양가가 전세가
日 올림픽 은메달리스트, 동성애 성인물 출연 들통
박인비, 귀국하자마자 병원행…정신력 ‘대단’
설리 ‘노브라’ 또…“논란 즐기는 그녀”
피자헛코리아, 결국 매물로…경쟁 밀리고 정크푸드 쇠락
여관서 알몸 여성 시신 발견…폭행 등 타살 추정
‘진짜사나이’ 서지수, 풀메이크업에 교관 분노 “엎드려”
대만 미녀 레슬링선수, 반전 청순 매력
GS건설이 분양하는 “마포자이3차”... 입주 때는 “분양가가 전세가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