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신제품 '미라클 블로썸' 향수 출시

마아라 기자 2016. 8. 9. 09:4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사진제공=랑콤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은 랑콤의 베스트 향수로 여성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미라클 오 드 퍼퓸'(이하 '미라클 향수')의 뒤를 이을 '미라클 블로썸 오 드 퍼퓸'(이하 '미라클 블로썸 향수')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9일 전했다.

랑콤의 미라클 블로썸 향수는 지난 2000년 미라클 향수를 출시한 이후 16년여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이다. 미라클 향수가 우아하고 성숙한 여성의 이미지에 가깝다면, 미라클 블로썸 향수는 화려한 꽃을 피워낼 장미 꽃봉오리처럼 이제 막 피어나는 꽃 같은 여성을 위한 향수라고 사측은 설명했다.

미라클 블로썸 향수는 사랑스러운 플라워 향과 달콤한 과일 향으로 앳된 여성의 이미지를 표현한다. 기존 미라클 향수의 자스민 향에 여성스러운 피오니(작약)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플로럴 향이 특징이다.

애플, 만다린오렌지, 리치 등 상큼하고 달콤한 느낌의 과일 향을 함께 담아 무겁지 않고 사랑스러운 느낌을 연출한다. 그리고 샌달우드와 화이트 머스크가 미라클 블로썸의 달콤하고 여성스러운 향을 부드럽고 잔잔하게 지속될 수 있도록 마무리한다.

랑콤 관계자는 "미라클 블로썸 향수에는 향수 한 방울 한 방울에 사랑스러운 매력이 넘치는 여성상이 떠오르도록 풍부한 감정을 담았고 서서히 꽃을 피워가는 과정과 그 느낌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고 전했다.

랑콤의 미라클 블로썸 향수는 오는 11일 온라인 종합쇼핑몰 신세계몰과 전국 신세계백화점 랑콤 매장을 통해 단독 선출시된다. 8월19일부터는 전국의 모든 랑콤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9만5000원(50ml), 13만8000원(100ml)이다.

마아라 기자 aradazz@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