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자동차용 휴대전화 거치대 5종 출시

2016. 8. 8. 15:2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불스원이 자동차용 휴대전화 거치대 5종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불스원에 따르면 새 제품은 최근 출시한 다양한 휴대기기의 크기에 따라 디자인을 세분화한 게 특징이다. 우선 '이지블럭' 거치대는 3개의 플라스틱 블록을 휴대전화 크기에 맞춰 대시보드 위에 부착한다. 모든 종류의 스마트폰을 가로 형태로 고정할 수 있다. 간편하게 밀어서 장착, 사용이 편리하다.

 '슬림포켓'과 '원터치 슬라이딩'은 통풍구에 다는 방식으로 전방 시야를 가리지 않아 안전운전에 도움된다. 슬림포켓은 가로폭 길이를 55~120㎜ 조절할 수 있다. '원터치 슬라이딩'은 휴대전화를 장착한 상태에서 360도 회전이 가능하며 55~93㎜ 크기를 아우른다.

 '초강력 겔 크롬샤인'과 '스마트폰&태블릿 다용도' 거치대는 초강력 겔 흡착판을 활용, 유리와 대시보드 위에 견고하게 설치할 수 있다. 초강력 겔 크롬샤인은 360도 회전과 상하좌우 각도조절 기능을 더했다. 가로폭은 50~105㎜까지 지원한다. 다용도 거치대는 확장성이 좋은 스프링 암 타입을 채택, 10인치 이하 태블릿PC까지 장착 가능하다.

  신제품의 판매가격은 이지블럭 5,900원, 슬림포켓 9,900원, 원터치 슬라이딩 1만3,500원, 초강력 겔 크롬샤인 2만3,900원, 다용도 2만7,900원이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車사고, 초보는 후방 고령자는 차로변경 주의해야
▶ 기아차, 고성능 GT 제품군 늘린다
▶ 벤츠코리아 사장, "올해 BMW 넘을 수 있을 것"
▶ BMW, "디젤? 여전히 가능성 충분"

Copyright © 오토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