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나탄, '한정 장학금 패키지' 진행

2016. 7. 28. 14:0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온라인 중국어 교육업체 차이나탄은 '대국민 중국어 입 열기 캠페인'의 목적으로 한정 장학금 패키지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장학금 패키지는 중국어회화 수강생들의 학업을 독려하고 경제적 부담을 줄이기 위해 특별 구성된 한정 패키지다.

기존 온라인 인터넷강의가 복잡한 미션을 요구했다면, 차이나탄은 빠짐없이 30일을 수강하는 것만으로 수강생에게 장학금 10만 원을 지원한다. 해당 장학금 지원 이벤트는 선착순 100명 한정으로 진행된다.

또한, 90일 출석을 완료하면 수강료 환급을 지원하고 차이나탄 한정판 교재를 무료 증정한다.

차이나탄 관계자는 "패키지 구매 수강생들은 장학금에 도전하기 위해 80%의 높은 참여율을 보여 자연스럽게 중국어회화 공부 성과도 얻고 있다"며 "장학금 패키지의 호응이 높아 하루 한정 특강이 완판에 가까운 실적을 보인다"고 말했다.

차이나탄은 한정판 교재 증정 외에도 차이나탄 스페셜 콘서트 이벤트를 진행하고 중국의 신조어와 실전 생활회화 등 다양한 자료를 게시판에 업데이트하며 수강생들의 공부를 독려하고 있다.

차이나탄은 중국 15개 도시와 1천327명 현지인이 등장하는 생생한 중국어 콘텐츠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화중심 중국어 교육업체이다.

기타 장학금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차이나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합뉴스)

☞ 20대부부, 새벽에 음식 찾았다고 4명자녀 묶어 방에 가두고…
☞ 포켓몬고 국내 출시 다음달 윤곽?
☞ '김정일 배지' 196개 영종도 호텔 화단에서 발견
☞ 얕잡아보고 들어간 물속 '쑤욱∼'…사람 잡는 다슬기
☞ '간 큰 여중생' 무면허로 100㎞ 질주하다 전복…또래 4명 다쳐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