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키즈, 시원한 착용감의 '썸머 트레이닝복 세트' 출시

전상희 2016. 7. 19. 11: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네파 키즈 썸머 트레이닝복 세트
네파 키즈 썸머 트레이닝복 세트.
네파 키즈는 무더운 여름철을 맞아 시원한 착용감에 활동성이 뛰어나 아이들의 일상생활부터 물놀이와 캠핑 등 다양한 야외 활동 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썸머 트레이닝복 세트' 2종을 출시했다.

네파 키즈 썸머 트레이닝복 세트는 티셔츠, 반바지로 구성된 상하복 세트 상품으로 쿨링 소재를 사용해 시원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경쾌한 디자인에 활동성이 뛰어나 스타일과 실용성까지 갖췄다. 개성있는 스트라이프 디자인의 '리가 에어로쿨 트레이닝 세트'와 플라워 프린트가 돋보이는 여아용 제품 '플로랄 여아 트레이닝 세트' 두 가지로 구성됐다.

리가 에어로쿨 트레이닝 세트는 무더위 속에서도 쾌적한 착용감을 주는 쿨메쉬 소재를 사용해 여름철 내내 시원하게 착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상하복 트레이닝 세트와 지퍼팩 패키지로 구성됐으며, 활동성이 많은 아이들에게 어울리는 스트라이프 디자인이 특징이다. 색상은 오렌지, 그린, 그레이 세 가지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6만9000원이다.

플로랄 여아 트레이닝 세트는 하와이언 플라워 프린트가 돋보이는 민소매 티셔츠와 반바지가 세트로 구성된 여아용 제품이다. 폴리 메쉬 소재를 사용해 시원한 착용감을 주며 잦은 세탁에도 형태변형이 거의 없어 더운 여름철 부담 없이 착용하기 좋다. 색상은 핑크와 블루 두 가지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6만9000원이다.

네파 상품본부 이희주 전무는 "쿨링 소재의 트레이닝복 세트는 상하의 세트로 구입 가능하면서 활동성과 쾌적한 착장감까지 갖춰 실용적인 여름철 키즈웨어로 각광받고 있는 아이템"이라며, "올 여름 네파 키즈 트레이닝복과 함께 무더운 날씨에도 아이들이 아이답고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진욱 측, A씨와 지인 대화 공개
 ▲ 아이돌 전설의 깜찍 포즈…속옷 노출
 ▲ 미나 45세 잊은 '압도적인 비키니 몸매'
 ▲ 전인권, 딸 결혼식서 선글라스 벗은 사연
 ▲ '다리 두 동강' 뎀바바, 선수생명 위기
삼성컴퓨터 '10만원'대 초대박세일! 전시제품 80% 할인!
2016 다이얼 골프화 '59,000원' 60%할인 최저가 판매!
남성의 정력! 힘! 파워! '7일 무료체험'... 하루 한알로 불끈!
코골이해결! 산소량 38%증가, ‘숙면’은 기본
!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